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얼룩말

오늘부터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 5가지

by 탈리타쿰 2017. 1. 20.
반응형
오늘부터 나를 변화 시키는 방법 5가지



올해도 지긋지긋하게 변하지 않는 자신에게 화가 나 있는가?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은 습관이다. 매일 매일 일상 생활에서 건강하고 규칙적인 습관을 가지면 미련한 사람이라도 변하기 마련이다.


아주 간단하지만 오늘부터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을 실천하면 한달뒤 변화된 나의 모습을 경험할 수 있다.




나를 변화 시키는 방법1
힘차게 일어나라.


시작이 좋아야 끝도 좋다.

육상선수는 심판의 총소리에 모든 신경을 곤두세운다. 0.001초라도 빠르게 출발하기 위해서다. 올해 365번의 출발 기회가 있다.
빠르냐 늦느냐가 자신의 운명을 다르게 연출한다. 시작은 빨라야 한다. 아침에는 희망과 의욕으로 힘차게 일어나라.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2

당당하게 걸어라.


인생이란 성공을 향한 끊임없는 행진이다.

목표를 향하여 당당하게 걸어라. 당당하게 걷는 사람의 미래는 밝게 비쳐지지만, 비실 거리며 걷는 사람의 앞날은 암담하기 마련이다.

값진 삶을 살려면 가슴을 펴고 당당하게 걸어라.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3

오늘 일은 오늘로 끝내라.


성공해야겠다는 의지가 있다면 미루는 
습관에서 벗어나라.

우리가 살고 있는 것은 오늘 하루뿐이다. 내일은 내일 해가 뜬다해도 그것은 내일의 해다. 내일은 내일의 문제가 우리를 기다린다.

미루지 말라. 미루는 것은 죽음에 이르는 병이다.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4

시간을 정해 놓고 책을 읽어라.

책 속에 길이 있다. 길이 없다고 헤매는 사람의 공통점은 책을 읽지 않는데 있다.

지혜가 가득한 책을 소화 시켜라. 하루에 30분씩 독서 시간을 만들어 보라. 바쁜 사람이라 해도 30분 시간을 내는 것은 힘든 일이 아니다.


하루에 30분씩 독서 시간을 만들어 보라. 학교에서는 점수를 더 받기 위해 공부하지만, 사회에서는 살아 남기 위해 책을 읽어야 한다.


나를 변화시키는 방법5.
웃는 훈련을 반복하라.


최후에 웃는 자가 승리자다.

그렇다면 웃는 훈련을 쌓아야 한다. 자신을 돋보이게 하는 지름길도 웃음이다. 웃으면 복이 온다는 말은 그냥 생긴 말이 아니다.


웃다보면 즐거워지고 즐거워지면 일이 술술 풀린다. 사람은 웃다보면 자신도 모르게 긍정적으로 바뀐다. 웃고 웃자.

그러면 웃을 일이 생겨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