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건강한얼룩말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 6가지

by 탈리타쿰 2017. 2. 6.
반응형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 6가지


사람의 마음을 근심케 하는 주름살. 시간이 지날수록 깊어 지고 많아 지는 주름살 때문에 고민이라면 손쉬운 방법으로 완화시킬 수 있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 6가지를 알아보자.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1

등을 대고 반듯하게 자라


잠을 잘 때 자세가 피부에 수면선을 남기고 일어난 뒤에도 없어지지 않는다. 옆으로 누워 자면 볼과 턱에 주름살이 남게 되고, 얼굴을 침대에 파묻고 자면 이마에 생길 수 있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2

생선, 특히 연어를 많이 먹어라


연어는 아름다운 피부를 가꾸는 데 좋은 단백질이 풍부할 뿐만 아니라 오메가-3으로 알려진 필수 지방산의 보고다. 필수 지방산은 피부에 영양분을 제공해주고 주름살을 없애는 데 도움이 된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3

얼굴을 너무 자주 씻지 마라


피부에 물을 너무 자주 묻히면 주름살을 막아주는 천연 장벽 역할을 하는 기름과 수분이 없어진다. 또 피부 보호 수분이 없는 비누를 쓰고 있다면 얼굴 세안제로 바꾸는 게 좋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4

콩을 많이 먹어라


콩은 피부의 광노화를 막아주는 식품이다. 콩이 함유된 음식을 6개월만 먹으면 피부의 구조를 바꿔주고 단단하게 해준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5

눈을 가늘게 뜨고 보지 마라


반복적으로 얼굴 근육을 찡그리는 동작, 가령 눈을 가늘게 뜨고 보는 건 피부 표면 아래에 홈을 만든다


이 홈이 결국 주름살이 된다. 늘 눈을 크게 뜨고 있어라. 책을 읽을 때 필요하면 안경을 써라. 햇살로 생기는 눈가 주름을 막으려면 선글라스를 써라.

 

 


주름살을 없애는 손쉬운 방법6

비타민C를 섭취하라


비타민C는 콜라겐 생산을 촉진하고 햇살에 따른 피부 노화를 막아준다. 다만 어떤 비타민C를 섭취할 것이냐가 중요하다.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아스코르빅산이 주름살 방지에 가장 좋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