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얼룩말

치아교정 비용 교정이 필요한 이유

by 탈리타쿰 2017. 3. 6.
반응형

치아교정 비용

교정이 필요한 이유


 

최근 치아교정을 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었습니다. 또한 치아교정을 하시려고 비용 및 견적을 알아보시는 분들도 많으시죠.


하지만 중요한 부분이 있습니다. 


치아교정 비용은 사람마다 치아마다 다르기 때문에 정확하게 얼마다 하고 말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정확한 치아교정 비용을 알고 싶으시다면 최소한의 상담이 필요합니다.


그래도 치아교정 비용을 정말 궁금해 하시는 분들을 위해 아래에 링크를 남겨둡니다.





치아교정은 한번 하면 되돌릴 수 없는 부분입니다. 때문에 한번 맘 먹고 교정을 하실때 안전하고 많은 시술을 한 의사에게 맡기는게 중요합니다.


요즘 치아교정을 많이 하다보니 검증되지 않고 경력도 별로 없는 분들이 가격을 싸게 해서 한 사람의 인생을 망치는 경우를 너무 많이 보게 됩니다.


무조건 치아교정 비용이 저렴한 곳만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때문에 되돌릴 수 없는 치아교정을 정말 믿을 수 있고 치아교정에 확실한 경험이 있는 분에게 시술을 받는게 중요합니다.






치아교정이 필요한 이유

   

치아교정이 필요한 이유는심미적인 이유가 가장 크겠지만이보다 더 근본적인 이유는 바로 구강건강 개선이라 할 수 있습니다.

 

 

1. 충치예방


치아가 삐뚤어져있거나 겹쳐있는 경우양치질을 할 때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아무리 꼼꼼하게 양치질을 하다고 해도 겹친 부분에 칫솔이 잘 들어가지 않아 불순물을 제거하기가 쉽지 않기 때문입니다.

 

겹친 부분에 불순물이 제거되지 않은 상태로 오랫동안 지속된다면쌓이면서 충치가 생길 가능성이 상당부분 높아지게 됩니다.

 

특히 아이들의 경우영구치가 성인에 비해 덜 단단하기 때문에충치가 생길 확률이 더욱 높지요.

 

 

2. 음장애 예방


소리를 혀가 움질이면서 어느 부위에 마찰을 일으키는지에 따라 생기게 됩니다.

 

치아 사이가 벌어졌거나 위 아래 턱 관계가 맞지 않는 경우 등 소리를 내기 위해 혀가 정상적인 마찰을 일으키는데

어려움을 겪어 발음장애가 생길 수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은 발음이 형성되어 가는 시기인데 바르지 못한 구강상태로 인하여잘못된 발음을 익히면 성인이 된 후에도 쉽게 고치기 힘들게 됩니다.

 

 

3. 약관절증 예


교합이 바르지 않은 경우턱관절에 과부하가 생겨 문제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또 치열이 바르지 않은 상태에서 양치질에 어려움을 겪게 되고충치나 풍치 발생 가능성이 높아지고 추후 약관절증 발생률을 높이게 됩니다.

 

약관절증의 경우충치나 풍지와 다르게 청결한 구강상태 관리 외에도 치료를 받지 않으면 개선되기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푸른나무치과는 원장님이 모든 교정을 직접 하시기 때문에 안전하게 교정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시작부터 끝까지, 꼼꼼한 진료로 소문이 많이난 곳이기도 합니다. 잃어버린 미소를 찾아드리는 곳이기도 합니다. 


치아교정 비용이 무조건 싼 곳만 찾으시면 안됩니다.






인생을 살아가면서 처음 마주하는 사람과의 첫인상은 매우 중요합니다현재 과거에 비해 자신의 모습을 스스로 가꾸는데에 남녀노소 할것없이 노력과 시간,비용을 아끼지 않는 편인데요.


단순히 미용때문이 아닌 고르지않은 치아로 여러가지 위험질환에 노출되어 있기때문에 더욱 더 교정을 알아보려는 사람들이 날마다 증가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치아교정 비용만 알아보고 끝낼 것이 아니라 구체적으로 상담을 받아보는게 좋습니다.



푸른나무치과는 고르지 않은 치열로인해 마음 고생하시는 모든분들을 위해 한분한분이 만족할때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올바른 교정으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치아교정 비용도 적당한 편입니다.


특히, 대표원장님께서 10여년간 직접 한분한분 책임지며 가족과 당사자 모두 만족할때까지 진료를 도와드리고 있기때문에 높은 신뢰와 만족감을 선사해드리고 있습니다.





다른 사람에게 소개해고 싶어서 미칠 정도의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는 곳이기도 합니다. 치아교정 비용이 무조건 싼 곳을 찾으면 안되며 만족할 수 있는 곳이여야 합니다.





웃어보일때 보여지는 치아는 인상에 큰 영향을 주는만큼 더이상 콤플렉스로 인해 환한 웃음을 숨기지말고빠른 교정방법과 믿을 수 있는 진료구성으로 자신감을 되찾아 보세요.




 


치아교정 비용 및 치과 구경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