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씬한얼룩말

다이어트 운동 추천 쉬운것들

by 탈리타쿰 2017. 3. 8.
반응형

다이어트 운동 추천

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것들




오늘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꿀 정보인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하지만 효과는 확실하게 볼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 리스트입니다.


다이어트 운동은 어려운 것들로 하게 되면 살빼기를 실패할 확륙이 높아집니다.


즉, 쉽게 할 수 있고 어렵지 않으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 좋은 것이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 리스트는 여러분도 할 수 운동들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운동은 쉽다고 새서 무시하면 안됩니다. 쉽지만 그만큼 많은 열량을 소모해서 살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10분 운동으로 1시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꾸준히 하기만 하면 정말, 틀림없이 슬림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추천 1

줄넘기



줄넘기는 초등학생도 할 수 있는 쉬운 운동이죠. 하지만 효과는 정말 좋습니다. 한때 방송에서 전국민 건강을 위해 1인 줄넘기를 매일 하자는 운동을 펼치기도 했습니다.


줄넘기 운동은 높은 열량 소비와 전신운동으로 10분만 운동해도 다른 운동 1시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대표적인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줄넘기를 못하는 분이 없듯이 모든 분들이 참여할 수 있는 효과빠른 살빼기 운동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추천 2

푸샵(팔굽혀펴기)



가끔 영화에서 보면 주인공들이 감옥에 갇혀서 복수나 재기를 노리면서 하는 운동이 있습니다. 바로 푸샵이라 부르기도 하는 팔굽혀펴기 입니다.


개인적으로 강추하는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푸샵은 척추 건강에도 좋습니다. 요즘 스마트폰 많이들 하시죠. 스마트폰을 많이 하게 되면 목디스크에도 안좋고 어깨도 굽어집니다.


팔굽혀펴기는 디스크에도 좋으면 굽은 어깨를 펴주는 효과도 있습니다.


전신에 힘이 들어가기 때문에 복근, 팔, 다리, 허리, 엉덩이 등 전신 운동에 효과를 볼 수 있는 아주 강력한 다이어트 운동입니다.


저 역시 단기간에 살빼기를 할 때 빼놓지 않고 푸샵을 합니다. 10분 운동으로 1시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운동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추천 3

계단오르기



계단오르기는 아무데서나 장소 제한 없이 할 수 있는 운동입니다. 온몸을 뜨겁게 달궈주며 심장건강에도 좋은 효과빠른 운동입니다.


역시 10분 운동으로 1시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강력한 운동입니다.


날씨도 추운데 밖에 나가지 마시고 계단 높이 정도 되는 물건을 (라엔락도 좋음) 바닥에 놓고 오르락 내리락 하셔도 됩니다.


아파트나 주변 가까운 건물에서 몇번만 오르락 내리락 하셔도 금방 몸이 개운해 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이번에는 쉽게 어렵게 살빼지 않고 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수면해독 다이어트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살빼기 결코 어렵지 않다?

슬림한 몸매를 가꾸기 위해서는 피나는 노력을 해야 한다. 하지만 하루에 커피 한잔 마시는 돈 한달 아끼면 시중에 인기있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잠자면서도 살을 뺄 수 있는 수면해독 다이어트 프로그램이다. 







쉽게 살뺄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 어려운 길을 갈 필요는 없다. 생각보다 저렴하게 하루에 커피한잔 아껴서 할 수 있기 때문에 정말 슬림한 몸매를 만들고자 하는 각오가 있으시다면 도움을 받는게 현명하다.


여기서 중요한점!! 남편에겐 비밀이다. 남편은 무조건 반대한다.







결심하고 진행하게 되면 돈이 아까워서라도 끝까지 가게 되며 생각보다 쉽기 때문에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이룰 수 있다.


미장원에서 이쁘게 머리한번 하는 것도 많은 금액이 들어가지만 아까워 하지 않는다. 하지만 정작 슬림한 몸매를 바꿀 수 있는데도 아깝게 생각하는 것은 옳지 않다.








수면해독 다이어트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