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날씬한얼룩말

효과 좋은 다이어트 종류 추천​

by 탈리타쿰 2017. 3. 14.
반응형

효과 좋은 다이어트 종류 추천

 

 


살빼기는 무작정 한다고 절대 빠지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이 날씨가 따뜻해 지면서 다양한 다이어트 종류 및 방법으로 체중 감량을 시도하고 있지만, 계획적이고 체계적이지 않으면 다이어트는 또 다시 실패할 확률이 높습니다.


다이어트 확률이 가장 높은 방법은 자신에게 투자한 만큼 감량 효과를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이 부분은 밑에 부분에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

먼저 여러분들이 궁금해 하시는 체중 감량 효과가 높은 다이어트 종류를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다이어트 종류 추천1

원푸드 다이어트


단기간에 살을 빼고 싶을 때효과적인 원푸드 다이어트는 단 한 가지의 특정 식품만을 주식으로 섭취하는 방법입니다.


탄수화물, 지방 섭취가 적어 총 섭취 열량이 줄고 동일한 열량을 먹었을 때 지방보다 포만감이 높다는 점이 장점입니다.

하지만 단기간 살이 빠지는 엄청난 효과는 있으나 영양 불균형 때문에 건강에 좋지 않고 무월경, 불면증과 같은 다른 질병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정말 급하게 필요한 경우가 아니라면 원푸드 다이어트는 되도록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푸드 다이어트 종류로는 녹차, 배차, 감비차, 양배추차, 포도, 사과, 토마토, 두부, 우유, 과일, 곡류, 허브, 요구르트, 벌꿀, 바나나, 뻥튀기 등이 있습니다.

​​

다이어트 종류 추천2

지중해식 다이어트


섭취 에너지의 30~40%를 지방으로 섭취하는 방법인 지중해식 다이어트 식단은 주로 식물성 오일, 과일, , 야채, 생선으로 이뤄집니다.

지중해식 다이어트의 장점은 당뇨와 대장암, 고지혈증 등 다양한 질병을 막아주는 것!

미네랄, 비타민, 섬유소 등을 충분히 섭취할 수 있고 우리 몸에 좋은 불포화지방 섭취가 가능하다는 장점도 있습니다.

맛도 좋아 질리지 않으면서 장기간 다이어트가 가능한 다이어트지만 칼로리 제한 같은 경우는 개인에 따라서 잘 조절하는 게 중요합니다.

​다이어트 종류 추천3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


칼로리 제한 다이어트는 말 그대로 적은 열량만 섭취해 체중감량을 하는 것입니다.

1일 기준으로 800~1200의 칼로리를 섭취하는 방법과 800칼로리 이하를 섭취하는 방법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방법이든 체중이 감량 되는 속도가 빠르지만 만족 정도가 오래가지 않으면서 영양소 불균형으로 건강에 이상이 생길 수 있기 때문에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아요.

다이어트 종류 추천4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저탄수화물 다이어트 역시 체중감량 효과를 빠르게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몸에 좋은 고밀도 콜레스테롤 수치는 올리고 중성지방 수치 정도는 떨어뜨려주기도 합니다.

그러나 섬유소, 칼슘, 철분, 마그네슘 섭취가 부족하고 비타민 결핍도 생기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너무 오랫동안 할 경우에는 구취와 두통, 변비, 피로감, 질소 노폐물로 인해 신장에 무리가 갈 수도 있기 때문에 장기간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다이어트 종류5

저인슐린 다이어트


저인슐린 다이어트는 당지수 자체가 낮은 음식으로 균형 있는 식사를 하는 것인데요, 혈당, 인슐린을 천천히 올린 상태를 유지시키면서 포만감 또한 지속될 수가 있습니다.

, 고당지수 식품인 흰쌀과 구운 감자, 콘프레이크 등은 공복감을 빨리 느끼게 하기 때문에 저당지수 식품인 밀, 귀리, , 보리 등의 곡류와 과일 등을 먹어야 합니다.

하지만 저인슐린 다이어트를 하려면 당부하지수를 알아야 한다는 복잡함이 있고 각자 인슐린 반응이 달라서 식품 조리를 다르게 해야 한다는 까다로운 다이어트 종류입니다.

다이어트 종류 추천6

저지방 다이어트


저지방 다이어트는 지방 열량 제한을 하는 다이어트입니다.

하루 총 섭취 에너지 30% 미만을 지방에서 섭취하고 포화지방은 10% 미만, 총 콜레스테롤은 300mg 미만섭취하는 다이어트법이죠.

저지방 곡류, 야채, 과일 등 음식을 섭취함으로써 지방, 당분 섭취를 제한해주지만 저탄수화물 다이어트보단 체중감소 효과가 적습니다.



마지막을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종류는 수면다이어트입니다.​


가장 효과적으로 살빼는 방법은 자신에게 어느 정도는 투자하는 것이죠. 많은 분들이 돈들이지 않고 살빼기를 원하십니다.


하지만... 결국 실패하죠.


한달에 치킨 한번, 피자 한판 정도에 비용만 투자한다면 얼마든지 자신이 원하는 체중을 만들 수 있습니다. 돈을 벌기 위해서도 적절한 투자가 필요하듯이.


자신의 슬림한 몸매를 위해서도 투자가 필요한법입니다.



굶지않고, 힘들지 않고 자면서 편안하게 살을 뺄 수 있는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입니다.


수면 다이어트는 이미 많은 분들이 살빼기에 성공한 대표적인 다이어트 프로그램이기도 합니다. 사실 살빼는 것은 여간 독한 마음 먹지 않으면 힘든일인데요


일주일에 커피 한두잔 먹는 값 아껴서 이런 효과를 볼 수 있다면 망설일 이유가 없는 것이죠.






잠든 사이에 슬림한 몸매를 완성해 주는 다이어트 프로그램입니다.


한의사분들과 삼성제약이 만나 안전성이 더해졌구요 각 체질별 맞춤으로 살을 뺄 수 있기 때문에 효과적으로 살을 뺄 수 있습니다.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는 이미 그 명성대로 많은 분들이 살빼기에 성공하셔서 다이어트 업계 최고의 네임밸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잠을 자는 동안 호르몬의 균형을 맟추어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축적되는 것을 막아주며 체지방과 몸속의 각종 노폐물, 독소를 배출시켜 줍니다.





때문에 수면 다이어트 방법은 슬림한 몸매를 안전하게 만들어 주는 최고의 방법이며 힘들이지 않고 자신이 원하는 슬림한 몸매를 만들 수 있습니다.


부작용, 요요현상, 힘든 식이요법과 식사조절 더이상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점점 살이 빠지는 모습에 만족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계속되는 다이어트 실패와 요요현상의 반복으로 몸과 마음이 지치신 분들에게 편안하게 잠자면서 불필요한 지방을 빼주어 라인을 살려주는 수면 다이어트입니다.


수면 다이어트는 여러분에게 좋은 기회가 될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아름다운 얼굴을 만들기 위해 성형으로 작게는 몇백만원에서 몇천만원까지 투자합니다. 건강을 위해 몇십만원의 보약도 많이들 먹습니다.


또한 감기에만 걸려도 약값과 치료비로 몇만원의 돈이 들어갑니다.


하지만 아름답고 슬림한 몸매를 만드는 데는 사람들이 많이 인색한 편입니다. 세상은 정직합니다. 투자한 만큼 결과를 보게 되는 것이죠.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 프로그램은 여러분에게 희망이 될 수 있습니다. 망설이지 마시고 일단 한번 알아보시면 반은 성공하신겁니다.



김오곤 수면 다이어트 알아보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