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한얼룩말

신기한 동영상 모음입니다

by 탈리타쿰 2016. 10. 31.
반응형

신기한 동영상 모음



요즘들어 신기한 동영상보는

재미가 솔솔하더군요


예전에 미처 알지 못했던 

미지의 세계나


나는 할 수 없는 신기한 일들을

다른 사람들이 마구마구 하는 것을 보면

정말 세상은 넓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럼 재밌으면서도 신기한 동영상 한번 볼까요~



신기한 동영상 1


와... 이런거 많이 있으면

산불나도 걱정이 없겠네요~

우리나라는 저런거 없나보죠 ㅠㅠ



ㅋㅋㅋㅋ

우리나라 산불끄는 방식 ㅠ




신기한 동영상 2


와 팔이 장날 아니게 꼬이네요

제 관절이 막 아파지는듯...


진행자들도 보기 힘들어 하네요 ㅋㅋㅋ



이런 나무도 있습니다 ㅋㅋ




신기한 동영상 3


와... 줄 위에서 저렇게 편하게

정말 대단한 묘기네요~


굵은 줄도 아니고

위험해 보이기도 하네요^^



이건 더 위험하네요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