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심심한얼룩말

서울 가볼만한곳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방법

by 탈리타쿰 2016. 11. 18.
반응형

서울 가볼만한곳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방법




오늘은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아쿠아리움 할인 받는 방법이

궁금해서 들어오신 분들을 위해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

할인 받는 방법 먼저 알려드리겠습니다.


간단합니다.

옥션에서 티켓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카드할인 이런거 없어도됩니다.



저희 가족의 경우 27,000원에

롯데월드 자유이용권과

아쿠아리움을 셋트로 구매하고

재밌게 관람하고 왔습니다.


그럼 할인받는 방법 알려드렸으니

서울 가볼만한곳인 아쿠아리움을

구경해 보겠습니다.



들어가는 입구입니다.

서울 가볼만한곳 아쿠아리움은

코에스 아쿠아리움 등

서울에 있는 아쿠아리움 중

제일 규모가 크고 좋아보였습니다.




아쿠아리움 들어가자마자

신기한 물고기들이 반겨줍니다.




화려한 인테리어와 수족관들이

색다른 풍경을 연출합니다.




커다란 전기뱀장어입니다.




이름도 모르는 신기한 물고기가

정말 많이 있습니다.



서울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저렴하게 할인받고 관람해 보세요.





로봇 물고기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에서

처음 봤네요. 완전 신기~




이건 공포의 피라냐입니다.

주변에 있던 어떤 남자분이

애들이 많이 보는데 저 해골은 너무한거 아니야?ㅋ

전 별로 안무서운데...ㅎ




열심히 물고기 구경하고 있는데

멋있는 해저 터널이 나타납니다.




와~ 탄성이 절로 나오며

카메라 찍는데 정신이 없습니다.

큼직하고 신기한 물고기가

위로 헤엄쳐 다니네요~




무시무시한 상어도 다니네요~




처음 보는 물로기도 정말 많네요




해저 터널을 다니는 기분마저 듭니다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다양한 체험도 할 수 있어서

서울 가볼만한곳 중

추천한는 곳입니다.





다른 곳들은 사진을 못찍는 곳도 많은데

여기는 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은

포토존까지 있습니다.

맘놓고 사진 찍으면 되겠네요~



헐~ 

정신없이 구경하다보니

에스컬레이터가 터널 속에 있네요...

저기 어떻게 가는거지??

완전 신기...ㅋㅋㅋ




여기는 수족관 중에

가장 크고 넓은 곳입니다.

깊이와 넓이가 대단하더군요






못생긴 물고기도 이쁘네요




여기서부터는 해파리존입니다.

다양하고 신기한 해파리들이

참 많이도 있습니다.







사람들 뒤로 보이시나요?

저기서 한참을 앉아서 구경했습니다.




멋있게 생긴 가오리도 휙~휙~다닙니다.





무슨 물고기인지 모르겠지만

떼지어서 다니는 모습이

장관을 이룹니다.

아쿠아리움 많이 다녔지만

이런건 처음 보네요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의

주인공 벨루가입니다.

벨루가란 뜻은

흰고래라는 뜻입니다.

정말 크고 멋있습니다.




이런 커다란 고래가

바로 눈앞에서 헤엄치는 모습은

정말 장관이네요~



서울 가볼만한곳을 찾으신다면

롯데월드 아쿠아리움 꼭 와보세요^^





정면 모습 제대로 찍었죠^^

마치 사진 찍으라고 보여주는거 같네요~







더 벨루가와 있고 싶지만

앞으로 나가 봅니다~




계속 느끼는 거지만

아쿠아리움 수족관이 정말 크네요





마지막으로 못생긴

가오리로 마무리~ㅋㅋ



에스컬리이터가

해저 터널을 지나갑니다ㅋㅋ


여기까지

서울 가볼만한곳으로

제2롯데월드 아쿠아리움을 소개해 드렸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