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098

양파 효능 먹어야 되는 이유 양파 효능 먹어야 되는 이유 예로부터 중국인들은 기름진 음식을 많이 먹으면서도 고혈압, 동맥경화 등 성인병에 잘 걸리지 않았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양파 효능에 있는데요 중국 음식에 기본으로 들어가는 양파에는 펙틴이라는 물질이 들어있는데, 이 물질이 콜레스테롤을 분해하기 때문입니다. 또 양파 효능은 혈액에 양분이 너무 많이 흡수되는 것을 막고 해로운 물질을 없애 혈액을 깨끗하게 하는 스펀지와 같은 역할을 하기도 합니다. 양파에 많이 들어있는 글루타치온은 시력이 떨어지는 것을 막고 간 기능을 좋게 한다. 또 매운맛을 내는 알리신은 몸을 따뜻하게 하고 피로회복에 좋은 비타민 B1의 흡수를 높이기 때문에, 감기에 걸렸을 때 먹으면 좋다. 미국의 초대 대통령 조지 워싱턴은 감기에 걸리면 잠자기 전에 뜨겁게 구운.. 2016. 9. 30.
무료 내비게이션 앱 어플 추천 아틀란3D 무료 내비게이션 앱 어플 추천 아틀란3D 오늘부터 또 연휴가 시작되죠^^ 휴가, 추석 연휴로 인해 심신이 지쳐 있었는데 기분 좋은 금요일입니다. 연휴가 시작되면 운전할일 많아지죠 고속도로에서 밀리는 일도 많구요 이때 괜챦은 내비게이션 앱 이 있으며 실시간 교통반영으로 시간을 아낄 수 있습니다. 내비게이션 앱으로 많이 사용하는 추천앱은 ( 무료 내비게이션 앱 중 ) SK 내비게이션을 많이 알고 계시죠. 또 오늘 소개해드리는 아틀란 네비도 많이 쓰십니다. 두 내비 모두 사용하셔도 좋은 내비앱입니다. 하지만 개인적으로 많이 사용해본 결과 아틀란 3D 앱을 더 추천해 드립니다. 추천해 드리는 이유는.... 1. 화면이 3D로 편하고 좋다. (sk맵은 2d) 2. 클라우드 연결로 오차 범위가 적음 3. 자동차 내.. 2016. 9. 30.
포토샵 도구상자 포토샵 도구설명 총정리 포토샵 도구상자포토샵 도구설명 종정리 포토샵 다들 어려워하시죠?저 역시 포토샵은 여전히 어렵게 느껴 지는데요 포토샵을 잘하기 위해서는포토샵 도구상자에 있는 다양한 도구들을사용하는 방법을 알아야 합니다. 포코샵 기본이죠. 하지만 어려워서 손못대고 있으실텐데요쉽게 포토샵을 할 수 있으시도록포토샵 도구설명을 이미지로 쉽게 해드리겠습니다. 포토샵 도구상자 총정리 그라이언트 도구 닷지 도구 도장 도구 도형도구 돋보기도구 문자도구 문자도구2 붓 도구 선택 도구 손도구 스포이드 도구 올가미 도구 요술막대 도구 이동 도구 자르기 도구 전경색/배경색 도구 조각 도구 Notes 도구 지우개 도구 치료붓 도구 퀵마스크모드 도구 페인트통 도구 펜도구 펜도구2 펜도구3 펜도구4 펜도구5 화면모드 흐림 도구 히스토리 붓 도구 헉.. 2016. 9. 29.
오랜만에 보는 초등학교 가을운동회 초등학교 가을운동회 예전같지않네 오래만에 가본 가을운동회 분위기가 예전같지 않네요 아이들수가 많이 줄어들어 그런건가?? 진행도 레크레이션 업체에서 진행하더군요 행사 진행하는 분위기~~ㅋㅋ 북적해야 하는 운동장이 한적하네요 그래도 아이들은 열심히합니다 아이들에게는 가을운동회가 여전히 즐거운듯^^ 가을운동회 우승 트로피네요 저 트로피를 찾이하는 팀은 청팀일까요 백팀일까요~ 예전같진 않지만 그래도 아이들의 함성 계주, 청팀, 백팀!! 맛있는 음식들... 여전히 즐거운 가을운동회입니다^^ 오랜만에 가본 초등학교 가을운동회... 조금은 한적해서 서운했지만 아이들의 신나는 함성으로 힐링되는 가을운동회였습니다~ 2016. 9. 29.
시원한 짬뽕타임 24시 인천맛집추천 시원한 짬뽕타임 24시 인천맛집추천 요즘 짬뽕 먹으러 자주 안갔는데자주 다니던 도로에 짬뽕 24시기 생겼더군요 원래 짬뽕을 좋아했던터라기억해두고 있다가 한번 찾아가 봤습니다. 근데... 짬뽕을 24시간이나??? 가족들과 함께 짬봉 24시를 방문했습니다.오픈한지 한달정도 밖에 안되더군요 인테리어가 깔끔한게 중국집(?) 답지 않고전체적으로 좋아보였습니다. 인천맛집추천을 여러곳 해드렸지만짬뽕집 중 인테리어는 제일 좋아보였습니다. 저희는 점심 조금 전에 갔는데사람이 별로 없더군요 하지만 점심시간이 되니 많은 사람들이 왔습니다.벌써 주변에 인천맛집으로 소문이 났나봅니다. 인천맛집추천 짬뽕타임은약간 골목길로 들어오셔야 합니다.하지만 찾으시는데는 전혀 문제가 없습니다. 매장안에 직원들도 많았구요기억에 남는 점은..... 2016. 9. 28.
소변 자주 마려운 증상 하루 몇번이 좋을까 소변 자주 마려운 증상하루 몇번이 좋을까? 개인적으로 자주 화장실을 가고 있습니다. 소변을 자주 보는 것이죠ㅠ그렇다보니 궁금한게 과연 하루에 몇번 소변을 보는게 건강에 이상이 없는 걸까? 여러분은 하루에 몇 번 화장실에 가는가? 화장실 가는 횟수로 자신의 건강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물론 화장실 가는 횟수가 반드시 소변을 보는 횟수는 아닐 수 있죠. 물을 자주 마시거나 음료를 자주 마시는 습관도 또 비타민이나 영양제를 복용하는 분들도 소변을 자주 보게됩니다. 배뇨 습관은 체중과 물 마시는 습관, 연령 등에 따라 달라지기 때문입니다. 소변 자주 마려운 증상은 보통 배뇨 횟수와 시간, 자신의 몸 상태를 말해 주기도 합니다. 그럼 소변 자주 마려운 증상, 하루에 몇번 소변을 보는 것이 좋을까요? 소변 자주 마.. 2016. 9. 27.
재밌는 사진 모음 웃고 가세요 재밌는 사진 웃고 가세요 비도 주룩주룩 내리고엄청 피곤한 오후 입니다. 피곤에는 역시 웃음이 최고죠~재밌는 사진 몇장 보시고피식 웃으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ㅋ 그럼 재밌는 사진 GO~ 귀여운 곰돌이 들이네요순간포착을 한듯한데...귀엽네요~~ 실제로 저런 일이 일어날 수 없겠죠^^;;재밌는 사진이기보다신기한 사진... 아니 궁금한 사진이네요 ㅋ ㅋㅋㅋㅋㅋ진짜 저런일이 일어날수도 있겠네요아쿠아리움에서 이벤트하면대박날듯~ 음.... 이건 마치 쿵푸를 하는 기린??왠지 멋있어 보이네요 이건 재밌는 사진이기보다무서운 사진이네요 ㅋㅋ 가끔 저런거 하고 싶어지죠~ 이건 많이 본듯한 사진인데...정말 순간포착이 작품이네요~ 이건 어디에 있는 의자일까요?아마... 중국??ㅋㅋㅋ아이디어가 기발하네요~여자분들은 조금 무서우실.. 2016. 9. 27.
대화를 잘하는 방법 40가지 대화를 잘하는 방법 40가지 1. 대화를 잘하는 방법으로 연애나 대화나 모두 분위기가 중요하다. 주변 환경을 고려하여 분위기를 먼저 조성하고 대화를 시작하는 것이 좋다.2. 눈높이를 맞춰라. 대화를 잘하기 위해서는 상대방과 코드가 맞아야 한다. 코드가 맞지 않으면 쇠귀에 경읽기다. 관심사가 다르면 대화가 지루해 진다. 3. 대화를 대결로 착각 말라. 대화를 잘하는 방법은 상대방을 배려하는 마음이다. 대화는 일방승리가 아니라 공동승리다. 따라서 대화시 함께 승리하도록 하자.4. 권투는 상대를 코너로 몰고 가야 한다. 그러나 대화는 그 반대다. 대화 중에 상대방을 곤란하게 하거나 진땀나게 해서는 안된다. 5. 대화를 잘하는 방법으로 ‘옳은 말’도 반복하면 지겨워진다는 사실을 알아야 한다. 부모님들이 자녀들에.. 2016. 9. 2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