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064

속상하고 화날때 감정 다스리는법 10가지 속상하고 화날때 감정 다스리는법 10가지 요즘 화나고 속상한일 많으시죠? 화나고 속상할때 감정이 상할때 자신의 마음의 다스리는 일은 정말 어려운 것 같습니다. 요즘 사회적인 문제로 '분노장애'가 여러곳에서 일어나고 있죠. 대부분의 사건 사고가 자신의 감정을 컨트롤 하지 못하고 그대로 표출해서 이런 일이 발생한 것이죠. 자신의 감정, 마음을 잘다스릴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속상하고 화날때 감정 다스리는법 10가지를 알려드립니다. 속상하고 화날때 감정 다스리는법1. ‘참자!’ 라고 생각하라. 자신의 감정을 관리는 것은 최초의 단계에서 성패가 좌우됩니다. '욱'하고 치밀어 오르는 화는 일단 참아야 한다. 일단 그 자리를 피하고 시간이 좀 지난후에 생각하는 것이 좋습니다. 속상하고 화날때 감정 다스리는법2.. 2016. 10. 6.
위험한 내몸의 이상신호 증상들 10가지 위험한 내몸의 이상신호 증상들 10가지 살다보면 몸이 갑자기 아픈 곳이 생기기 마련이죠. 보통은 괜챦겠지 하고 그냥 넘어가지만 그냥 나두면 위험해지는 증상들도 있습니다. 그럼 지나치게 되면 위험한 내몸의 이상신호 증상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내몸의 이상신호 증상들1. 배변 이상 이상신호 증상 첫번째로 배변활동을 볼 수 있습니다. 이유 없이 배변 이상이 왔다면 캄필로 박터, 혹은 살모넬라 같은박테리아 감염, 민감성 대장질환,혹은 대장암일 수 있습니다. 때문에 이틀이상 설사, 일주일이상 설사, 2주 이상의 변비, 갑작스러운 배변욕구,혈변,검거나 찐득한 변이 계속 나올경우 즉시 병원을 방문하시는게 좋습니다. 내몸의 이상신호 증상들2. 이유없는 체중 감소 이유없이 체중이 감소한다면 몸의 이상신호라고 합니다. 어디가.. 2016. 10. 6.
콜라를 마시면 생기는 우리 몸의 변화 콜라를 마시면 생기는 우리몸의 변화 콜라를 마시면 생기는우리 몸의 변화가 흥미롭네요^^ 이걸 보고 콜라를 마시면 안돼겠다고 다짐하지만또 먹게 됩니다 ㅋㅋ 암튼 한번 보시면 좋습니다. 2016. 10. 6.
머리숱 많아지는법 탈모방지효과 머리숱 많아지는법 탈모방지효과 머리숱 많아지는법에 대해 많이들 궁금하시죠?먼저 원론적인 부분을 먼저 이해하시면 탈모방지효과와 더불어 머리숱을 많아지게 할 수 있습니다. 머리숱은 영양소가 필요하다? 머리카락에는 영양소를 공급하는게 필요합니다. 그러면 외부에 바르는것과 관리, 그리고 머리카락에 좋은 영양소를 공급하는 것 중 무엇이 가장 중요할까요? 머리카락은 화초와 같습니다 머리숱 많아지는법 > 영양분이 충분히 공급되면 많아 자란다. 때문에 간단하게도 머리숱 많아지는법은 머리카락에 영양분을 꾸준히 공급하는 것입니다. 머리숱 많아지는법 8가지 그럼 본격적으로 일상생활에서 탈모방지효과도 있으면서 더불어 머리숱 많아지는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의외로 간단하고 지키기 쉬운 부분들이기 때문에 따라하실 수 있습니다.. 2016. 10.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