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03

알리바바 마윈의 성공솔루션 스토리 알리바바 마윈의 성공솔루션 스토리 "고래보다 새우잡아서 성공했다" 27조 세계부자 마윈 10대부터 60대까지 세대별 성공솔루션 "실행하라, 넘어지면 일어서면 된다!!" - 확실한 비젼과 소신있는 도전정신- 탁월한 인재발굴 능력과 리더십- 선한 목적을 가진 마음으로 사업 알리바바는 창법 3년 동안은 단 1달러도 벌지 못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지금은서계 최대규모의 온라인 쇼핑몰알리바바의 창업자입니다. 창업 14년만에 매출액 170조원.중국 전자상거래 점유율 80%. 정말 어마어마한데요...왜소한 체격 때문에 작은 거인으로 불리기도 합니다.이런 마윈의 성공 스토리는많은 젊은이들에게 도전과 열정을불러일으켰는데요 동영상을 통해 마윈의 성콩스토리들어보시고 여러분도성공스토리 한번 만들어보세요~^^ 2016. 10. 10.
부자되는방법 부자되는습관 31가지 부자되는방법 부자되는습관 31가지 '오늘은 학교에서 가르쳐주지 않는 수업' 중에서 말하는 부자되는방법과 부자되는습관 31가지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한번 쭉 읽어보시면 고개가 끄떡여지는 내용들이기도 합니다. 좋은 글들이니 꼭 끝까지 읽어보세요. 그리고 뒷부분에는 부자가 되는 재테크 방법에 대해서도 조금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목돈 만들기 재테크를 하시는 분들이라면 도움이 되실만한 내용들입니다. 그럼 먼저 부자되는방법, 부자되는습과 31가지를 살펴볼까요? 1. 가치있는 사람을 찾는 것이 인맥 만들기의 첫걸음이다.2. 긍정적이고 낙천적인 사람이 좋은 인맥이다.3. 적극적으로 지원해주는 사람을 만나라.4. 가치있는 사람과의 만남은 부를 증대시킨다.5. 서로에게 득이되는 부의 신디케이트 6. 행운의 여신은 사람.. 2016. 10. 10.
CGV 롯데시네마 영화할인카드 무료로영화보는법 CGV 롯데시네마 등 영화할인카드 무료영화보는법 영화 많이들 보시죠? 저 역시 영화를 자주보는 편인데요 제가 자주쓰는 유플러스맴버십 카드에서 무료로 영화를 보는 쉬운 방법이 있어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패스~ 유플러스 맴버십은 lg스마트폰을 쓰시는 분들은 다 쓰고 계시는 카드죠. 물론 신청을 하셔서 카드를 발급급받으셔야 되는데요 없으시면 신청하시면됩니다 맴버십 카드가 이미있으시면 어플을 다운받으셔서 설치하시면 됩니다 영화할인카드로 최고입니다 맴버십 카드는 무료영화관람뿐아니라 제공되는 포인트로 다양한 할인도 받을 수 있습니다 LG 통신사를 사용하고 계신다면 포인트를 1년마다 받는데요 제 경우 59요금제를 사용하는데 저만큼의 포인트를 받습니다^^ 열심히 쓴다고 썼는데 저 정도밖에 못썼네.. 2016. 10. 1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