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44

재밌는 동영상 댄스추는 고령의 할머니 신기한 동영상댄스추는 고령의 할머니 영상의 내용은 길거리에서 멋진 남녀가 댄스를 춥니다.멋있게 건강하게.... 이 남녀를 보고 있던 고령의 할머니가옆에 사람에게 뭐라고 말하더니 잠시후에 춤을 추던 남자에게 다가갑니다.마치 연습하며 맞춘거 같은(아마도)현란하고도 프로같은 춤실력을 보여줍니다. 주변에서 구경하던 사람들도처음에는 할머니를 위험하게 바라보고또 왜 저러시나 신기하게 보다가 나중에는 사진찍고 박수치고 난리납니다ㅋㅋ 저는 처음에는 분장한 댄서인기 싶었는데팔이랑 다리랑 다 할머니 같더군요 정말 할머니 같죠???아닌가요?? 저는 확실히 구분을 못하겠네요^^;암튼 재밌는 동영상이였습니다. 2016. 10. 14.
신기한 동영상 하늘을 나는 자동차 신기한 동영상, 하늘을 나는 자동차 오늘 올려드리는 신기한 영상은헬리콥터처럼 하늘을 날 수 있는 자동차입니다. 이 자동차는앞으로 2년 안에 나올 자동차라는 군요4인승 자동차입니다. 자율주행 자동차뿐 아니라이렇게 하늘을 나는 자동차도이제 볼 수 있겠네요~ 2016. 10. 14.
비염에 좋은 음식11 비염 뿌리뽑는 방법 비염에 좋은 음식, 비염 뿌리를 뽑으려면 밤낮으로 기온차가 심해지면서 비염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저 역시 얼마전까지는 비염때문에 눈물, 콧물, 재채기 등 알레르기 비염때문에 일상 생활을 제대로 할 수 없을 정도로 고생했었습니다. 알레르기 비염 확실하게 고친 경험담 먼저 제가 이 지긋지긋한 알레르기 비염을 고치게된 경험담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비염에 좋다는 별별것을 다 해봤지만 고쳐지지 않았었는데... 아침에 세면을 하다가 코속을 씻어주면 좋다고 하니까 그냥한번 씻어볼까? 라는 생각이 들어서 세수하다가 검지 손가락을 비염이 심한 오른쪽 코에 넣어서 코를 씻어 주었습니다. 방법은 흐르는 수돗물에 검지손가락을 씻은 후 코속에 넣고 5~10회 문지르다 디시 수돗물에 씻고 또 문지르고 이렇게 여러번 반복.. 2016. 10. 14.
비타민 과다섭취는 몸에 안좋다 비타민 과다섭취 몸에 않좋은 이유? 비타민은 요즘같은 환절기에 꾸준히 먹으면 감기 예방과 피로회복에도 도움이 많이됩니다 하지만... 위장이 않좋으신 분들이 드시면 속이 쓰린 현상이 있습니다 또한 비타민D의 경우 과다 섭취하게 되면 몸에 담석이 생길수도 있습니다 '무엇이든 물어보세요'에서 비타민의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네요^^ 비타민 섭취하는 방법은 식후에 섭취하는게 좋다고 합니다 비타민을 식후에 섭취하게 되면 먹은 음식의 영양분들이 비타민 섭취로 인해 몸에 골고루 섭취되며 그렇지 않을경우 대부분 지방으로 변한다고 합니다 2016. 10. 1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