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73

돈 없이도 평생 행복하게 사는법 18가지 돈 없이도 평생 행복하게 사는 법 18가지 지금 세상은 돈이면 뭐든지 살 수 있고 돈이면 다 되는 세상이 되었습니다. 좋은 집에 좋은 자동차가 사람을 판단하는 슬플 세상이 되었죠. 이러다보니 너나할것없이 돈버는 일에 인생을 허비하는 사람이 많아졌습니다. 분명한 것은 돈이 사람을 판단하는 기준이 아니고 돈이 인생을 절대 행복하게 할 수 없다는 사실입니다. 돈이 없어도 평생 행복하게 살 수 있는 방법이 있어 여러분에게 소개해 드립니다. 돈 없이 행복하게 사는법1. 자신을 알고 인생의 가치가 무엇인지 찾아라. 내가 잘할 수 있고 내가 즐겁게 할 수 있는 일을 하는게 중요하겠죠. 나를 알아주고 나를 존중해 주는 사람을 소중하게 여기는 일이 바로 행복하는 비결입니다. 돈 없이 행복하게 사는법2. 100% 자신의 .. 2016. 10. 17.
윈도우10 파일삭제 정리 windows.old 기록삭제 윈도우10 파일삭제 정리 windows.old 기록삭제 요즘 주변에 윈도우10을 쓰시는 분들이점점 많아 지더군요. 아무래도 좋은 버전으로 쓰고자 하는게일반적인 마음이 때문인거 같습니다. 윈도우10이 출시되고그동안 업데이트를 통해 많은 오류가수정됐기 때문에이제는 윈도우10도 사용할만합니다. 윈도우10으로 업데이트를 하고 나면c드라이브가 꽉차있는 것을 알게됩니다.드라이브 용량이 얼마 안남은거죠. 특히 ssd를 사용하시는 분이라면ssd의 작은 용량 때문에은근히 신경쓰이기 마련입니다. 신기하게도 윈도우10을 업데이트 하고 나면80G 이상이 공간을 드라이브가 차지하고 있습니다. 이유가 뭘까 살펴보니 이런 현상은윈도우7 이나 윈도우8과 8.1에서무료 업데이트 하신 분들에게서 나타났습니다. 만약 윈도우10으로 업데이.. 2016. 10. 17.
인형뽑기 잘하는법 몇가지 인형뽑기 잘하는법 몇가지 요즘 인형뽑기 많이들하시죠 정말 대박 아이템인데요 가게하나 잘오픈하면 인테리어 비용도 안들고 직원도 필요없는 아이템입니다^^ 암튼 인형뽑기 저도 많이 하는데요 요게 사람 마음을 갖고 놀더군요ㅋㅋ 나올듯 나올듯 안나오면서 약을 올려요ㅠ 하지만 인형뽑기 잘하는법이 있다는 사실!! 개인적으로 그동안 인형을 잘못뽑았는데 인형뽑기 잘하는법을 알고나서는 2~3번에 하나는 뽑게 되더군요 1.인형뽑기 잘하는법 시스템 이해 뭔말인고 하니 기계를 세팅할때 11~12번 시도 후 한번 인형을 놓치지 않게 세팅이 된다고합니다 즉 이 타이밍을 잘관찰후 뽑으시면 1~2번이면 인형을 뽑을 수 있습니다. 2. 인형뽑기 잘하는법. 마구 흔들어라 1번과 연관이 있는데요 세팅된 기계가 마구 흔듬으로 잘뽑히게 되는거.. 2016. 10.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