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183

감동적인 영상 아니면 슬픈 영상 감동적인 영상 아니면 슬픈 영상 오늘 소개해 드리는 동영상은 팔이 없는 아이가 발가락으로 포크를 잡아서식사를 하는 모습입니다. 감동적인 영상이라고 제목에 적었는데 어쩌면...슬픈 영상, 가슴아픈 영상인거 같습니다. 그래도...온몸이 멀쩡한 우리내들이보고 감사하는 마음이 생겼으면하는 마음으로 감동적인 영상을 올려봅니다. 누가 동영상을 찍었는지는 모르겠지만좀 마음이 않좋네요 ㅠ 정말...그동안 불평 불만으로 살았던모습들을 반성하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감사하면서 사세요~^^; 왜 이런 아이들이 이렇게도 많은지... 2016. 10. 18.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대박쉬움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대박쉬움 오늘은 요즘 많이들 보시는 유튜브에 대해포스팅을 하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브 동영상을 즐겨 보시다보면간혹 좋은 동영상을 다운받고 싶어지죠. 어렵다고 생각하고포기하는 분들이 많으신데요 유튜브 동영상 다운받는법 정말 쉽습니다.하나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럼 동영상 다운받는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유튜브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유튜브에 접속하신 후에원하시는 동영상을 찾아서 들어갑니다. 저는 유튜브 동영상 중요즘 아이들이 좋아하는 상어송을 재생했습니다. 여기서 부터가 중요한데요동영상 다운받는법 어렵지 않으니천천히 따라오세요~ 제일 위에 유튜브 주소가 있습니다. 여기서 youtube 주소 앞부분에SS붙여 주고 엔터를 누릅니다. 이동시 위와 같은 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여기서 유튜브 동.. 2016. 10. 18.
귀여운강아지 둘리 강아지종류 비글 귀여운강아지 둘리 강아지종류는 비글 오늘은 우리집 귀여운강아지 둘리를 소개해 드릴께요~ 둘리가 우리 집에 온지는 1년반 정도 되었구요 강아지종류 중 비글을 너무 좋아해서 둘리를 분양 받게 되었습니다^^ 귀여운강아지 둘리는 처음에는 집안에서 같이 살았구요 둘리가 커지니까 집안에서 키우기는 힘들어 지더라구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밖에서 키우는중... 지금은 또 사고를 쳐서 묶여 있는 중ㅋㅋ 강아지종류를 여러개 키워봤지만 비글이 제일 말썽쟁이더라구요ㅠ 강아지 종류 중 비글은 성격이 너무 활발해서 하루에 한번은 공원 같은 곳에서 산책을 시켜주는게 좋구요 그게 힘들다면 일주일에 한번은 신나게 뛰어 다닐 수 있는 산책이 중요하다고 합니다 둘리는 매일 뛰어다니는 중ㅠ 귀여운강아지 둘리가 두번째 발정기를 맞이했습니다 .. 2016. 10. 1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