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253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과 인생관 성공하는 사람들의7가지 습관과 인생관 성공을 싫어하는 사람은 없습니다. 모두가 성공하길 원하죠. 하지만 성공하는 사람들은 극소수 밖에 안됩니다. 왜일까요? 멘토가 없고, 성공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만약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과 저들의 인생관을 배울 수 있다면 당신도 얼마든지 성공의 기회가 커지는 것이죠. 성공하는 사람들의 7가지 습관 그리고 인생관 성공하는 사람들의 습관1. 자신의 삶을 주도하라. 습관을 조심해라. 운명이 된다. 멋있는 말처럼 들리지만 우리 인생을 결정하는 중요한 부분이다. 인생 코스를 스스로 선택하라. 성공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할 수 없는 일에 집착하거나 외부의 힘에 반응하는 대신, 할 수 있는 일에 집중하며 자신의 선택과 결과에 책임을 진다. 후회하지 않는다. 성공하는 사람들.. 2016. 10. 25.
윈도우10 프로그램 없이 파일압축하는 방법 윈도우10 프로그램 없이 파일압축하는 방법 요즘 윈도우10을 사용하는 분들이많아 지셨죠. 아무래도 최신 버전을 쓰고자함 때문인데요 윈도우10 에는 프로그램을 설치하지 않고도윈도우10 자체에 내장되어 있는 프로그램으로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그중에 압축 해제, 압축 기능이 있습니다. 보통 압축 프로그램으로 알집을설치하셔서 많이 사용하시는데요... 윈도우10에 압축기능, 압축해제 기능이 있어저는 따로 압축 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사용하는 방법은 아주 간단하고 쉽습니다. 사용법은...압축하고자 하는 파일에서 보내기 > 오른쪽 마우스 >압축(ZIP) 폴더 클릭. 압축폴더를 클릭하시면 자동으로 파일을 압축합니다. 참 쉽죠~~^^ 2016. 10. 25.
금연 후 신체변화 금연 성공법 금연 후 신체변화 금연 성공법 올해도 벌써 거의 다 지나갔습니다.새해 금연 하겠다고 결심하신 분들 많으시죠? 하지만 금연이라는게 정말 힘들고 어려워서 실패하시는 분들도 많으신것 같습니다. 어르신들 말씀에 금연은 독한 사람이 한다고 합니다. 어쩌면... 금연을 해야되는 확실한 동기 부여가 부족해서 금연을 실패하는 것일지도 모릅니다. 금연 성공법을 위해 금연 후 신체변화를 참조하시면 훨씬 금연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올해는 꼭 성공하셔야죠^^ 먼저 금연 후 신체변화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금연 성공법은 아래부분에 자세히 설명하겠습니다. 담배를 끊으면 어떤 일이 일어날까요?금연 후 신체에 일어나는 변화는? 금연 후 신체변화1 - 혈압과 맥박의 변화를 느낄 수 있다. 담배 피우는 것을 멈추면 20분 이.. 2016. 10. 2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