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283

호감가는 대화법 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호감가는 대화법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 사춘기 아들과 대화법사춘기 자녀와의 대화법사춘기 딸과 대화법상견례 대화법소크라테스 대화법호감가는 대화법적을 만들지 않는 대화법맞선 대화법첫 데이트 대화법 사람들은 대화법에 관심이 많습니다. 각종 대화를 잘하는 방법이 인터넷에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왜 사람들은 대화법에 관심이 많을까요? 대화를 잘하는 사람이 무슨일에서든지 성공하기 마련이기 때문입니다. 대화가 서툰 사람은 상대방에게 신뢰를 주기 어려우며 마음을 얻기란 더욱더 어렵습니다. 부부와의 관계, 자녀와의 관계, 사랑하는 사람과의 관계, 비지니스상의 관계 등등 모든 관계에서 대화 방법은 정말 중요합니다. 상대방의 마음을 상하게 하지 않으며, 편안하게, 확신을 주는 대화는 사람과의 관계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사람.. 2016. 10. 28.
인천맛집추천 구월동 철산감자탕 인천맛집추천 구월동 철산감자탕 인천에 사시는 분이라면구월동 로데오 거리에 자주 가실텐데요 주변에 신세계백화점, 뉴코아,롯데백화점이 있어서많은 분들이 찾으시는 곳이죠. 이 주변에 인천맛집들이 정말 많은데요오늘은 저렴하고 맛있는사람들이 많이 찾으시는인천맛집으로 소개해 드립니다. 상호명이 철산감자탕입니다. 인천맛집추천 철상감자탕은뉴코아 뒤쪽 문으로 나오시면맞은편 건물 2층에 있습니다. 찾기에는 큰 어려움은 없습니다. 철산감자탕을 소개해 드리는 이유는저렴한 가격에 정말 맛있는음식들을 먹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식사시간이면 많은 분들이찾으시는 인천맛집이기도 합니다. 개인적으로는 뉴코아에 있는에슐리 등 식당을 주로 이용했는데요아들녀석 인형뽑기 성화에인형뽑으로 갔다가 맛어 보여서 들어갔다가 전통육계장 맛에 반해서자주.. 2016. 10. 28.
나를 위한 웃음의 놀라운 효과 기술 34가지 나를 위한 웃음의 놀라운 효과기술 34가지 '웃으면 복이온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많이 웃을 수록 좋은 일이 많이 생긴다는 말이죠. 웃으면 면저 자신에게 즐거움이 생깁니다. 더불어 내가 웃음으로 다른 사람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게 되죠. 웃을줄 아는 사람은 사람들도 좋아하고 즐거워합니다. 웃음을 만들어 낼 수 있는 사람은 어느 곳에 있어도 빛나기 마련이고 한 단체를 이끌어 가는 리더라면 웃음의 기술은 꼭 필요한 항목이기도 합니다. 그럼 잘 웃지 못하고, 웃길줄 모르는 당신을 위한 웃음의 놀라운 기술 지금 알아보겠습니다. 웃음의 놀라운 효과 기술1하루를 웃음으로 시작 힘차게 웃으며 하루를 시작하라. 활기찬 하루가 펼쳐진다. 나를 위한 웃음의 기술 효과2미소를 연습하라 아침에 일어나서 세수할 때 거울을 .. 2016. 10. 2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