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313

신기한 동영상 모음입니다 신기한 동영상 모음 요즘들어 신기한 동영상보는재미가 솔솔하더군요 예전에 미처 알지 못했던 미지의 세계나 나는 할 수 없는 신기한 일들을다른 사람들이 마구마구 하는 것을 보면정말 세상은 넓구나 하는 생각을 합니다^^; 그럼 재밌으면서도 신기한 동영상 한번 볼까요~ 신기한 동영상 1 와... 이런거 많이 있으면산불나도 걱정이 없겠네요~우리나라는 저런거 없나보죠 ㅠㅠ ㅋㅋㅋㅋ우리나라 산불끄는 방식 ㅠ 신기한 동영상 2 와 팔이 장날 아니게 꼬이네요제 관절이 막 아파지는듯... 진행자들도 보기 힘들어 하네요 ㅋㅋㅋ 이런 나무도 있습니다 ㅋㅋ 신기한 동영상 3 와... 줄 위에서 저렇게 편하게정말 대단한 묘기네요~ 굵은 줄도 아니고위험해 보이기도 하네요^^ 이건 더 위험하네요 ㅋㅋㅋ 2016. 10. 31.
변비 해결 방법 숙변에좋은음식 변비 해결 방법 숙변에좋은음식 변비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으시죠? 변비는 장내에 있는 숙변 때문에 변비가 생기는 경우도 많습니다. 때문에 변비 해결 방법은 장내에 있는 숙변을 해결함으로 변비 역시 해결할 수 있습니다. 가장 쉬운 방법으로 숙변에좋은음식을 꾸준히 섭취함으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만병의 근원인 숙변은 장을 청소하는 방법으로 몸의 여러가지 이상들을 해결하는 효과도 볼 수 있는데요 창을 세척하는 방법은 간단하고 쉽기 때문에 한번 익숙해지면 어렵지 않습니다. 숙변이란?대장 내 반월 주름 사이에 엉겨붙은 오래된 변으로 생각되었으나, 의학계에서는 소화액과 소장상피세포라고 합니다. 기존의 숙변에 대한 개념은 일본의 단식위주 민간요법으로부터 비롯된 개념인데요 이는 단백질, 지방, 호르몬, 스테로.. 2016. 10. 31.
인천맛집 추천 바르미 샤브샤브 스퀘어원 맛집 인천맛집 추천 바르미 샤브샤브 스퀘어원 맛집 오늘은 인천맛집 추천으로 요즘들어 자주가는 맛집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인천 연수구 스퀘어원에 있는 바르미 샤브샤브입니다. 스퀘어원은 홈플러스와 쇼핑몰이 함께 있어서 자주 가는 편인데요 식사는 식당가에서 식사를 하거나 에슐리를 자주 방문하구요 3층에 있는 스시와 식당들도 종종 먹으러 갔습니다. 하지만 몇번 먹으니 물리더라구요 그러던 중에 울 애들이 4층에 인형뽑기 하러 가자고 해서 올라갔다가 뜻밖에 맛집을 발견! 에헤라디여~~~ 그동안 4층에 자주 왔었는데 이제 봤네요ㅠ 끝쪽에 있어서 잘안보입니다ㅋ 바르미 샤브샤브입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인천맛집이죠^^ 바르미 샤브샤브는 제가 추천해 드리는 인천맛집이구요 샤브샤브를 좋아하신다면 인천맛집추천 장소이니 꼭 한번 .. 2016. 10. 3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