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50

복부비만에 좋은 음식 뱃살빼는 음식 복부비만에 좋은 음식뱃살빼는 음식 요즘 뱃살때문에 고민이 많으시죠? 별로 먹지도 않는데 자꾸 늘어만 가는 뱃살이 미워지기도 합니다. 물만 먹어도 나오는 뱃살 속시원하게 해결하는 방법이 없을까요? 복부비만에 좋은 음식, 뱃살빼는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복부비만에 좋은 음식 뱃살빼는 음식1유산균 유산균은 장내 활동을 활발하게 해주어 변비예방에 효과적이다. 뱃속에 있는 묵은 때를 청소해주므로 뱃살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단 당류가 많이 함유된 유제품인지 아닌지 확인하고 먹는 것이 좋다. 복부비만에 좋은 음식 뱃살빼는 음식2결명자 먹는 방법은 생결명자를 곱게 갈아 하루에 3번씩 식후 30분에 반 티 스푼씩 물과 함께 타 먹는다. 몸속 노폐물을 배설시키므로 변비와 복부비만에 좋은 음식이다. 복부비만에 좋은 .. 2016. 11. 30.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 다이어트 음식 7가지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다이어트 음식 7가지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이 있는데 마다할 사람은 없겠죠. 현대인의 최고의 적이 비만입니다. 비만으로 인해 각종 성인병과 당뇨, 고질혈과 같은 질병이 생기죠. 다이어트 음식은 살찐 사람뿐 아니라 건강을 생각하는 분이라면 알고 있으면 건강한 몸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됩니다. 그럼 먹는것 만으로도 다이어트 효과가 있는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 다이어트 음식 7가지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먹으면서 살빼는 방법 다이어트 음식1콜레스테롤 흡수 막는 도토리묵 도토리묵은 89%의 수분을 갖고 있고,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중 감소에 효과적입니다. 도토리에 함유된 탄닌은 담즙산과 결합해 담즙산의 재흡수를 방해하면서 담즙산의 배설을 증가시킴으로 몸 속 콜레스테롤 농도를 줄여줍니다. 먹으면서.. 2016. 11. 30.
전국 고속버스 예매 어플 우등 프리미엄 전국 고속버스 예매 어플 우등 프리미엄 고속버스 예매 사이트 오늘은 지방에 가시거나 고속버스를 이용하실때 편리하게 예매와 결재를 할 수 있는 고속버스 예매 어플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물론 우등, 프리미엄 고속버스 예매도됩니다. 고속버스 예매와 벌권을 한번에 고속버스 예매하러 방문안해도 됩니다. 고속버스 예매시 소요시간, 고속버스 요금 조회가 되며 신용카드, 티머니 등 다양한 결재가 가능합니다. 예매, 결재, 탑승까지 한번에 시간을 최대한 절약할 수 있습니다. 우등 고속버스, 프리미엄 고속버스 등 고속버스 좌석지정 및 선택 예매 고속버스 예매 내역 확인 고속버스 예매시 모바일 티켓이 발권되며 사용법은 고속버스 탑승시 버스카드 찍듯이 찍으면되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또한 탑승시 현재 고속버스 위치와 예상 도착.. 2016. 11. 30.
식초 효능 고칠 수 있는 병 12가지 식초 효능 고칠 수 있는 병 12가지 식초 효능이 정말 대단하다. 거의 만병통치약 수준이다. 식초 효능을 잘 알고 자신에게 맞게 먹게 되면 몸에 좋은 것은 물론 불면증, 고혈압, 동맥경화 등 다양한 치료 효과도 볼 수 있다. 요즘은 다양한 식초도 많이 개발되서 우유, 요거트 등과 함께 먹으면 맛있게 먹을 수 있다. 효과만점, 인기만점의 다양한 식초효능, 어디에 좋은지 한번 알아보자! 식초 효능1불면증 스트레스를 원인으로 해 찾아오는 불면증을 식초가 칼슘의 흡수 및 정신적인 긴장을 완화시켜 준다. 식초 효능2고혈압 지방의 합성을 저지하는 작용과 더불어 지방의 분해를 촉진하며, 염분 섭취를 억제하는 기능도 하고, 이뇨작용을 돕는다. 식초 효능3동맥경화 동맥경화는 동맥속에 콜레스테롤이나 중성지방이 축적돼 혹처.. 2016. 11. 29.
스키장 리조트 호텔 콘도 펜션 예약 할인 어플 앱 체크인나우 스키장 리조트 호텔 콘도 펜션 예약 할인 어플 앱 체크인나우 날씨가 추워지고 첫눈도 내려서 스키장 계획하는 분들 많으시죠? 또는 여행 계획하는 분도 많으실텐데요 리조트나 콘도 등 숙박을 저렴하게 미리 예약하는 일이 정말 힘들고 어렵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체크인나우 어플 앱은 이런 고민을 한방에 해결해 주는 정말 유용한 어플입니다. 그러고보니 티비 광고에도 나오는 어플 앱입니다. 이렇게 좋은 어플 앱이 있는데 그동안 리조트나 콘도 예약을 왜 그렇게 힘들게 했는지ㅠㅠ 사용해보신 분들은 거의 대부분 체크인나우 어플 앱을 적극 추천합니다. 호텔, 콘도, 니조트, 콘도 등 예약 더이상 힘들게 하지 마세요~ 500아무리 예약이 잘된다고 하더라도 저렴하지 않으면 소용이 없겠죠 최저가가 아니면 300%로 보상합니.. 2016. 11. 29.
좋은 인상을 만드는 10가지 방법 첫인상의 중요성 좋은 인상을 만드는 10가지 방법첫인상의 중요성 좋은 인상은 타고 나기도 하지만 살면서 자신의 인상이 만들어 지는 경우가 더 크다. 항상 찡글이고 사는 사람은 삶이 힘들 수 밖에 없다. 삶이 힘든 사람은 얼굴이 불편해진다. 힘들어도 웃는 습관, 불편해도 마음을 편하게 갖는 습관과 훈련이 중요하다. 물론 대충 살수도 있다. 하지만 우리 인생은 대충 살기에는 너무나도 아깝고 귀하다. “첫인상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말은 남녀관계에서만 해당되는게 아니다! 직장에서도 첫 인상이 좋은 사람은 커피라도 한잔 뽑아주고 싶지만 첫 인상이 나쁜 사람은 이유없이 거리감이 느껴지게 마련이다. 첫 만남에서 좋은 인상을 남기고 싶다면 다음의 10가지를 기억해야 한다. 좋은 인상을 만드는 법칙1적절한 옷의 힘 옷은 만남의 TPO(.. 2016. 11. 28.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이상 신호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이상 신호 한때는 관상이 중요한 시대가 있었습니다. 타고난 얼굴이 그 사람의 운명을 결정한다고 생각한 것이죠. 사람의 얼굴에는 온 몸을 관장하는 세포와 핏줄, 혈관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몸의 특정 부분이 아프게 되면 얼굴에서 아프다고 이상을 나타내는 것이죠. 때문에 얼굴만 잘 살펴도 자신의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것이죠.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1누렇게 뜬 얼굴 얼굴이 누렇게 뜬 사람은 소화기관이 약한 경우입니다. 소화에 관여하는 담즙이 제대로 내려가지 못하고 피부로 넘쳐나 누렇게 됩니다. 모과차를 마시거나 쑥팩을 하면 좋습니다. 얼굴에 나타나는 건강2거무스레한 얼굴 얼굴이 갈수록 어두운 빛이 돈다면 신장의 이상을 의심해봐야 합니다. 피로가 쌓이거나 스트레스, 잠이 부족할 때도 나타날 수 .. 2016. 11. 28.
건강하게 사는 장수 비결 15가지 건강하게 사는 장수 비결 15가지 건강하게 오래 행복하게 사는 것은 모든 사람의 숙원이다. 세계적으로 장수하는 마을의 사람들이 말하는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오래 사는 장수 비결 15가지를 알아보자. 쉬운 방법들이니 알아두면 장수하는데 보탬이 된다. 건강한 장수 비결1화를 내지 말자. 흥분 할 때마다 수십만 개의 뇌세포가 사라진다. 건강한 장수 비결2좋은 물을 많이 마셔라. 몸도 마음도 머리도 육체도 맑아진다. 건강한 장수 비결3성격을 바꿔라 우울한 성격은 밝게 내성적이면 외성적으로. 낙천적인 사람은 치매에 걸리지 않는다. 건강한 장수 비결4뇌에 좋은 음식을 섭취하라. 호두, 잣, 토마토 등 뇌에 좋은 음식만 섭취하라 뇌가 젊어야 육체도 젊어진다. 건강한 장수 비결5콩으로 만든 음익을 많이 먹자. 콩은 뇌.. 2016. 11. 24.
코감기 빨리 낫는법 코감기에 좋은 음식 코감기 빨리 낫는법코감기에 좋은 음식 요즘 날씨가 정말 추워졌습니다. 이럴때 몸을 따뜻하게 하지 않거나 찬바람을 많이 맞으면 목감기에 쉽게 걸리게 됩니다. 저 역시 목감기로 한 일주일을 고생했습니다. 해서 오늘은 목감기 빨리 낫는법과 목감기에 좋은 음식들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저만의 감기 빨리 낫는법을 알려드리자면.... 약국에서 테라플루 나이트를 미리 사다가 집에 상비약으로 두는 것입니다. 테라플루는 테라플루 나이트와 테라플루가 있습니다. 나이트의 경우 알레르기 약도 들어 있어 졸리기 때문에 잠자기 전에 먹습니다. 테라플루 복용법은 따뜻한 물에 타서 먹는 건데요 맛이 레몬차 맛이 납니다. 감기끼나 몸살이 올때 잠자기 전에 테라플루 나이트를 따뜻한 물에 타서 레몬차 마시듯이 마시고 잠들면 아침에 .. 2016. 11. 24.
스마트폰 명언과 건강 어플 좋은글 좋은글귀 스마트폰 명언과 건강 어플 좋은글 좋은글귀 오늘은 항상 스마트폰에서 눈을 때지 못하는 현대인이 스마트폰에 설치해 두시고 한번씩 보시면 좋을 건강 어플입니다. 명언, 좋은글, 좋은글귀, 건강을 위해 필요한 내용들을 쉽게 볼 수 있는 어플입니다. 살면서 힘이되는 명언과 건강이 되는 작은 습관. 특히 하루를 시작하는 아침에 한번씩 보시면 힘이 됩니다. 사용자들의 평가도 좋은편이며 개인적으로도 잘쓰고 있습니다. 좋은글들은 즐겨찾기 기능으로 따로 보관하고 볼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네이버, 페이스북으로 간단히 로그인 공유가 됩니다. 좋은글과 명언을 지인들에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함들어하는 친구가 있다면 힘이되는 글을 보내주면 좋겠죠 건강에 도움이되는 글도 정말 많이 있습니다. 이야기 방에서는 다른 사람들과 이.. 2016. 11. 24.
목감기 빨리 낫는법 목감기에 좋은 음식 목감기 빨리 낫는법목감기에 좋은 음식 차 갑자기 날씨가 추워지면서 감기 몸살에 심하게 걸렸습니다. 처음에는 목이 따갑기 시작하더나 목감기가 심해졌습니다. 목감기는 의학적으로는 금성 인두염이라고 합니다. 바이러스나 세균 등의 감염에 의해 염증이 생긴 경우이죠. 목감기가 생기는 원인을 살펴보면 스트레스, 피로, 과로, 열성질환, 과도한 온도차이, 허약체질이 문제가 됩니다. 목감기의 증상으로는... 초기에는 목부분에 이물감과 건조감,가벼운 기침 정도가 나타나고 심해지면 통증과 음식물을 삼키면 통증이 유발되고 침을 삼키는 것과 먹는 것이 불편하여집니다. 또한 입에서 냄새가 나고 혀에 설태가 끼거나 귀밑 부분에 통증이 발생하고 심한 경우에는 경부 림프절 종대와 통증을 호소할 수 있습니다. 목감기는 초기에 빨리 잡.. 2016. 11. 23.
위대한 선택을 하는 17가지 방법 위대한 선택을 하는 17가지 방법 우리는 선택과 집중이 필요한 시대에 살고 있다.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는 말과 같이 한순간의 실수가 평생을 망치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한 사람의 인생을 성공으로 인도하는 위대한 선택도 있다. 어떤 선택이 위해한 선택일까? 위대한 선택1마음이 이끄는 대로 해라. 옳다고 확신한다면 믿어라. 믿는다면 흔들리지 말라. 위대한 선택2결과를 확신하라. 무엇을 보느냐가 아니라 어떻게 보느냐이다. 세상을 위한 선택을 하라. 위대한 선택33년 뒤를 생각하라. 선택의 순간에는 한 발 물러서서 전체 그림을 보라. 위대한 선택4다양하게 예측하라. 항상 여러 각도에서 상황을 살피고 분석하라. 판단력을 흐리게 만드는 ‘반복효과’에 속지 말라. 보고 싶은 것만 보는 것을 경계하라. 위대한.. 2016. 11. 23.
만능 만보기 어플 추천 다이어트 효과 종합건강관리 만능 만보기 어플 추천 다이어트 효과 종합건강관리 날씨가 추워지면서 여러군데 몸에 이상이 생깁니다. 감기몸살, 피곤, 스트레스 등 건강이 부쩍 않좋아진거 같아서 건강관리에 관심이 많이 갑니다. 소개해 드리는 만보기 어플은 만보기 기능뿐만 아니라 다이어트 효과 종합건강관리까지 두루 효과를 볼 수 있는 추천 어플입니다. 단순히 만보기 기능은 NO~ 종합 건강관리까지 어플로! 만능 만보기 어플을 사용하시는 분들의 평가도 좋은편입니다. 만보기 어플의 최대 장점은 부지런해 진다는데 있습니다^^ 만능 만보기 어플은 요일별로 칼로리 소모량 운동 시간을 체크할 수 있어서 부족한 운동량을 한눈에 체크할 수 있습니다. 장소별, 이동별, 걷기 등을 체크할 수 있으며 수면시간, 심박수도 만보기 어플로 확인 체크할 수 있습니다.. 2016. 11. 23.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 구월동 맛집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구월동 맛집 오늘은 인천맛집으로구월동에 있는쉐프의 부대찌개를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부대찌개를즐겨먹진 않는데요...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는정말 맛있어서 자주 가곤합니다. 부대찌개 맛집은 여러곳이 있죠하지만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는남다른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지만크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예를들어 2인분 옆에 서비스가 보이죠서비스로 피자를 먹을 수 있거든요^^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는방송에도 나온 부대찌개 맛집이기도합니다. 생생정보통에 소개된쉐프의 부대찌개 장점은서비스 메뉴가 있다는 점인데요 피자, 돈가스, 냉면, 막국수가꽁짜라는 사실!! 주문을 하기전에 밥이랑간단한 반찬이 나오는데요너무 배가 고파서밥을 먹다가 찍었습니다ㅋ 쉐프의 부대.. 2016. 11. 22.
행복을 막는 나쁜 습관 10가지 습관의 중요성 행복을 막는 나쁜 습관 10가지습관의 중요성 평생 고치지 못하는 나쁜 습관 때문에 인생을 망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 사소한 것이라도 나쁜 습관을 고치지 못하면 그 습관은 분명 그 사람의 발목을 잡고 만다. 습관의 중요성 때문이다. 자신의 습관을 모르고 있는가? 행복은 막는 나쁜 습관 10가지를 알아보자. 나쁜 습관의 중요성1원한을 품는 것. 남에게 원한을 품는 것은 결국 본인의 정신 건강에 이롭지 못하다. 상대를 향한 분노와 적의심을 이기지 못하고 해하고자 하면 결국 인과 응보로 되돌아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적의심을 누르고 다시 한번 상대방에 대하여 생각 해볼 필요가 있다. 또한 상대방을 진심으로 이해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다 보면 상대에 대한 원한도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다.. 2016. 1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