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033

웃긴동영상 웃긴사진 모음 웃긴동영상 웃긴사진 모음 따뜻한 난로 옆에 앉았더니갑자기 나른해 지네요~ 나른한 오후에는웃긴동영상 웃긴사진 보고졸음을 이기는게 편하더군요^^ 해서 오늘도 웃긴동영상웃긴사진 모음 들고 왔습니다. 첫번째 웃긴동영상 ㅋㅋㅋㅋㅋ이거보고 저도 엄청 웃었습니다. 너 녀석 일부러 웃길려고 그런거겠죠??ㅋ아,,, 재밌네요~ 워~워~ 자네 그러다 큰일나!!ㅋ다음에 일어날 일이 상상이 되네요 웃긴동영상 두번째 대륙의 다이어트 ㄷㄷㄷ왜 저러고 있는지...뇌 구조를 한번 보고 싶네요 ㅋㅋ 윽,,, 제대로 찔렸네요~저 사람 무사할까요 ㅠ 웃긴동영상 세번째 여자 아이가 정말 귀엽네요~포기하지 않는 모습이 기특합니다. 웃긴동영상은 여기서 끝이구요 졸음이 안가셨나요??그렇다면 웃긴 사진 몇장더~~ 콧구멍 청소 제대로 하네요 ㅋ엄청 .. 2016. 11. 3.
직장인 슬럼프 극복방법 7가지 직장인 슬럼프 극복방법 7가지 살다보면 슬럼프에 빠지는 경우가 종종 생기죠. 특히 사회생활하는 직장인이라면 더 심할텐데요 오늘은 직장인 슬럼프 극복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출근하면 일하기 싫고 아무것도 하기 싫어서 멍하니 몇분을 그냥 보내곤 하죠. 그냥 쉬고 싶고 어딘가로 여행이나 떠나고 싶은 마음... 힘든데 왜? 매일 똑같이 반복될까요? 슬럼프 때문인데요.... 직장인 슬럼프 극복방법 7가지 지금 공개합니다. 직장인 슬럼프 극복방법1멈추어라. 슬럼프를 극복하기 위해선 제일 처음으로 할 일은 아무 것도 하지 않는 것이다. 멈추어서 먼저 그 고리를 끊어라. 스스로 자신에게 얼마간의 여유를 주어라. 긴장을 풀고, 스스로에게 휴식을 주고, 재미있는 일을 찾아라. 직장인 슬럼프 극복방법2초심으로 돌아가라... 2016. 11. 3.
인형뽑기 잘하는법 노하우 보기 인형뽑기 잘하는법 노하우 보기 요즘 인형뽑기 많이들하시죠^^ 저도 뽑기에 돈 많이 썼는데요 이제는 인형뽑기 잘하는법 노하우로 최소한의 비용으로 원하는걸 뽑을 수 있는 경지에 이르렀습니다ㅋㅋ 인형을 잘뽑게 되면 주변 사람들에게 인기있더라구요ㅋ 오늘은 인천 연수구 스퀘어원 4층에 있는 게임방으로 GO GO 여기는 인형들이 이쁜게 정말 많은데요 인형뽑기 잘하는법... 이쁘다고 무조건 뽑으려고 하면 안된다는 거죠. 인형뽑기 노하우 기본은 뽑힐 수 있는 인형을 공략하는 겁니다. 인형뽑기가 요즘 돈이되다 보니 사장님들이 잘안뽑히도록 기계를 세팅하는 곳이 많아 졌습니다.때문에 인형뽑기 잘하는법 첫번째는 잘뽑히는 매장으로 가야 된다는점. 스퀘어원은 잘안뽑히게 세팅됐더군요 직원이 기계에서 한푸대씩 돈을 꺼내갑니다. 여기.. 2016. 11.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