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114

제주도 맛집 추천 애월읍 백번가든 제주도 맛집 추천 애월읍 백번가든 날씨가 제법 쌀쌀해 졌습니다.오늘따라 유난히 삼겹살이 땡기는데요 제주도 맛집 추천으로삼겹살과 김치찜, 해물찜이 맛있는애월읍 주변 맛집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상호명은 백번가든입니다. 다양한 음식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특히, 김치찜과 삼겹살이 맛있는제주도 애월읍 맛집입니다. 제주도 애월읍 맛집 백번가든은음식을 시키면 여러가지 반찬이 나왔습니다. 국민반찬 콩나물이네요 요건 단호박?? 그리고 삼겹살과 같이 먹으면 좋을 야채들 사진이 흔들렸네요^^;아이들, 어른 모두 좋아하는 반찬! 맛있는 부침게도 나옵니다.배고파서 허겁지겁 먹고 리필 몇번 했습니다ㅋ 제주도 맛집 백번가든은흑돼지 삼겹살이 유명하다고 합니다.요건 삼겹살과 함께 먹을 쌈이네요~ 기본 반찬이 세팅된 모습입니다.화려하.. 2016. 11. 11.
카카오 김범수 의장의 9가지 성공 전략 카카오 김범수의장의 9가지 성공 전략 우리나라에서 카카오톡의 성공신화는 미국의 애플못지않습니다. 모바일 메신저 시장을 개척하더니 게임을 접수하고 다음까지 인수합니다. 모바일의 혁명을 일으켰죠. 우리나라 국민 중 카카오톡을 안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입니다. 미국에서 조사한 IT기업 100위 안에 들기도 했습니다. 이런 카카오톡의 성공신화를 김범수 의장은 9가지 성공 전략으로 말합니다. 성공 전략1다른 관점을 가져라. 다른 사람이 생각하지 못한 방법이 있을 수 있다. 하나의 사건을 여러 가지관점으로 바라보는 습관을 가져라. 성공 전략26개월 이론. 6개월 후에는 무슨 일이 일어날까를 고민해라. 6개월 후를 예측하고 준비할수 있다면, 남들보다 최소한 반 발자국은 앞서 나갈 수 있을 것이다. 성공 전략3제대로 된.. 2016. 11. 11.
페이스북 탈퇴 및 비활성화 방법 페이스북 탈퇴 및 비활성화 방법 오늘은 페이스북 탈퇴 및 비활성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요즘 주변에 보면페이스북에 지쳐가는 분들이 계시더군요 페이스북은 한번 깊이 빠지면하루종일 스마트폰을 붙들고 다니게됩니다. 좋아요, 댓글에 목매게 되죠.친구 관리 또한 힘이듭니다. 또한 아무것도 모르고계정을 한개 이상 만든사람도페이스북 정지되는 것을 막기 위해안쓰는 계정을 삭제해야됩니다. 페이스북 탈퇴 및 페이스북 비활성화를결정하지만.... 회원탈퇴란 글자를페이스북 어디에서도 찾기 힘듭니다. 페이스북에서 회원탈퇴를숨겨놨기 때문입니다. 그럼 페이스북 탈퇴, 페이스북 비활성화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오른쪽 계정설정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고객 센터를 클릭합니다. 고객 센터 방문을 클릭 계정 관리 > 계정 비활성.. 2016. 11. 11.
스마트폰 보안 최적화 어플 추천 스마트폰 보안 최적화 어플 추천 안녕하세요 날씨가 제법 쌀쌀합니다.다들 감기조심하세요^^ 오늘은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다 보면 느려지는 현상을 해결할 수 있는 스마트폰 최적화 방법에 대해 추천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 최적화 방법 기본은 종종 스마트폰을 재부팅시키는 겁니다. 스마트폰은 1년 365일 계속켜있죠. 당연히 힘들고 많은 프로그램이 실행되고 있을 수 있습니다. 때문에 하루에 한번 정도 재부팅해주시면 좋습니다. 더불어 최적화 어플을 통해 스마트폰을 최적화하는 것도 필요합니다. 스마트폰 최적화를 검색 후 다운 받으시면됩니다. 스마트폰 최적화 어플 추천 중에 가장 많은 분들이 다운받으신 어플이며 안드로이드 최적화, 보안부분 1위 어플입니다. 스마트폰을 좀더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2016. 11. 1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