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223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 구월동 맛집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구월동 맛집 오늘은 인천맛집으로구월동에 있는쉐프의 부대찌개를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개인적으로 부대찌개를즐겨먹진 않는데요...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는정말 맛있어서 자주 가곤합니다. 부대찌개 맛집은 여러곳이 있죠하지만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는남다른 부대찌개를 맛볼 수 있습니다. 가격대는 저렴하진 않지만크게 비싸지도 않은 가격입니다. 예를들어 2인분 옆에 서비스가 보이죠서비스로 피자를 먹을 수 있거든요^^ 인천맛집 쉐프의 부대찌개는방송에도 나온 부대찌개 맛집이기도합니다. 생생정보통에 소개된쉐프의 부대찌개 장점은서비스 메뉴가 있다는 점인데요 피자, 돈가스, 냉면, 막국수가꽁짜라는 사실!! 주문을 하기전에 밥이랑간단한 반찬이 나오는데요너무 배가 고파서밥을 먹다가 찍었습니다ㅋ 쉐프의 부대.. 2016. 11. 22.
행복을 막는 나쁜 습관 10가지 습관의 중요성 행복을 막는 나쁜 습관 10가지습관의 중요성 평생 고치지 못하는 나쁜 습관 때문에 인생을 망치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종종 듣는다. 사소한 것이라도 나쁜 습관을 고치지 못하면 그 습관은 분명 그 사람의 발목을 잡고 만다. 습관의 중요성 때문이다. 자신의 습관을 모르고 있는가? 행복은 막는 나쁜 습관 10가지를 알아보자. 나쁜 습관의 중요성1원한을 품는 것. 남에게 원한을 품는 것은 결국 본인의 정신 건강에 이롭지 못하다. 상대를 향한 분노와 적의심을 이기지 못하고 해하고자 하면 결국 인과 응보로 되돌아오기 때문이다. 따라서 적의심을 누르고 다시 한번 상대방에 대하여 생각 해볼 필요가 있다. 또한 상대방을 진심으로 이해해보는 시간을 갖는 것이 중요하다. 그러다 보면 상대에 대한 원한도 자연스럽게 사라질 것이다.. 2016. 11. 22.
스마트폰 어플 추천 이자 환율 건강 단위 세금 기념일 계산기 스마트폰 어플 추천 환율 건강 단위 이자 단가 학점 배란일 기념일 계산기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일상의 모든 계산을 하나의 어플로 계산할 수 있는 실생활 계산기입니다. 요거 하나 설치하고 있으면 복잡한 계산을 쉽게 해결할 수 있는 영양 만점 추천 어플입니다. 어플을 사용한 분들의 평점도 후한 편이고 사용자도 많습니다. 사용하기에 편리한점이 많은 어플이기 때문에 댓글 내용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다양한 계산을 실생활 계산기 어플로 계산할 수 있습니다. 일반 계산기로의 활용은 기본 복잡한 환율 계산도 실생활 계산기로 뚝딱! 계산하기 머리 아픈 단위 계산도 어플로 간단히 해결. 세금 등 할일 계산기 이자 계산도 어플로 해결. 정말 쓸모가 많은 어플입니다. 건강 계산기. 체질건강지수 등 자신의 건강을 계.. 2016. 11.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