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14

불면증 해결하려면 불면증에 좋은 음식 불면증 해결하려면불면증에 좋은 음식 "나는 왜 이렇게 잠을 못자는거지?" 이런 고민으로 밤을 하얗게 지새는 사람들이 있다. 마무리 생각해도 잠이 안 올 이유가 없는데 잠을 못자니 참으로 답답하기만 하다. 잠을 못 잘 만한 심각한 문제가 있는 것도 아닌데 잠이 안오니 어찌해야 할 바를 모른다. 우리 주변에는 잠을 못자는 사람들이 참 많다. 각종 걱정거리에 둘러싸여 살고 있는 주부들부터 대중들의 반응에 예민한 유명인들까지, 지위나 연령 고하를 막론하고 불면증 환자들이 차고 넘친다. 어찌 보면 잠은 몸과 마음의 형온한 정도를ㄹ 측정하는 가장 민감한 잣대 일지도 모른다. 몸이 아프면 통증으로 잠을 못자고, 걱정거리가 있으면 그걸 생각하느라고 또 잠을 자지 못한다. 불면증 해결하려면 초기에는 의사의 처방을 받아서.. 2016. 12. 1.
인천맛집 추천 오징어볶음 찌개 황성 인천맛집 추천오지어볶음 찌개 전문점 황성 오늘은 제가 자신있게 추천해 드리는인천맛집으로 황성을 소개해 드립니다. 황성은 오징어 요리 전문점으로오징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즐겨 찾을 만한 인천맛집입니다. 황성은오징어 요리 뿐만 아니라해물탕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인천맛집 황성은가정집을 개조한 식당으로 보이는데요전체적인 인테리어가 깔끔합니다. 주차장도 구비되어 있지만식사시간 때는 자리가 부족하기 때문에주변에 주차하셔야 됩니다. 메뉴를 살펴보면대부분 오징어볶음과오징어찌개를 드시지만해물탕도 일품입니다.가격이 매우 저렴하네요~ 싸장님이 계시는 카운터입니다.근데 바빠서 거의 없으시는계산할때만 오십니다. 입구에 두부과자도 팔고 있습니다.먹어보니 맛있더라구요ㅋ 인천맛집 추천 황성에서음식을 주문하면 빠르게 반찬이 .. 2016. 12. 1.
오십견 증상 오십견 치료 운동법 오십견 증상 오십견 치료 운동법 주변에 오십견 때문에 심한 어깨 통증을 호소하는 분이 계셔서 오십견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았습니다. 오십견은 흔히 50대 나이에 생기는 병으로 잘못 아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하지만 오십견의 어깨 통증은 30대에도 발병하는 질병입니다. 때문에 어깨에 심한 통증이 계속된다면 오십견을 한번 의심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오십견 증상 오십견은 만성 어깨관절의 통증과 운동 제한을 일으키는 가장 흔한 질환의 하나로 전체 인구의 약 2%에서 나타나는 증상이다. 오십견 증상과 원인 1. 특발성 동결견특별한 원인이 없으면서 견관절 내의 연부 조직의 점진적인 구축으로 통증과 더불어 능동 및 수동 관절 운동이 제한되는 질환이다. 2. 이차성 동결견당뇨병, 갑상선 질환, 경추 질환, 흉곽 .. 2016. 12. 1.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 어플 앱 고속도로 교통상황 실시간 확인 어플 앱 오늘은 운전하시는 분이라면 스마트폰에 꼭 설치하고 계셔야 되는 고속도로 실시간 교통정보 어플입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 어플은 한국도로공사에서 관리하는 앱으로 전국 고속도로실시간 교통정보를 한눈에 쉽게 확인할 수 있는 교통상황 어플입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색갈별로 구간별로 한눈에 확인. 물론 실시간 교통상황입니다.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원하는 지점을 cctv로 정체 확인. 원활한 곳으로 피해갈 수 있습니다. 전국 고속도로 교통상황을 지도로 정체 및 원활한 구간을 확인. 내가 가고자 하는 도착지까지 최적의 경로를 알 수 있습니다. 밀리는 구간은 피해가는 실시간 고속도로 교통상황 어플 운전자라면 필수 어플 앱이죠. 2016. 12. 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