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53

나를 입다물게 하는 입냄새 제거방법과 자가진단법 나를 입다물게 하는 입냄새 제거방법 자가진단법 우리는 생활 중의 많은 시간을 다른 사람들과 이야기를 하면서 교감을 느끼고 유익한 정보를 얻습니다. 하지만 대화 중에 상대방으로부터 입 냄새를 느끼게 되면 아무리 예의가 바르고 좋은 인상을 가졌다 하더라도 마주하기 힘든 경험을 해 본적이 있을 것입니다. 입 냄새는 자기 자신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아 다른 사람의 힘든 충고를 듣고 나서야 이를 인식하게 되고 그 후에야 혼자서 고민하게 됩니다. 입 냄새는 치명적인 질환도 아니고, 통증을 유발시키지도 않지만 당사자가 느끼는 불편감과 고민은 중증의 질환 만큼이나 큰 경우를 볼 수 있으며, 심리적인 문제와 관련되어 있는 경우도 흔히 발견할 수 있습니다. 특히 타액의 양이 적은 경우에는 입 냄새가 더욱 빈번하고 심하게 .. 2016. 12. 5.
무조건 성공하는 다이어트 비결 10가지 무조건 성공하는 다이어트 비결 10가지 작심 삼일은 이제 그만! 그동안 너무 힘들어서 체중감량을 실패 했다면 오늘 공개하는 다이어트 방법으로 성공할 수 있다. 쉬워서 그만 지나쳤던 방법이지만 꾸준하게 하면 확실하게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이어트 방법1아령 운동하기 다이어트 아령 운동은 평소에 사용하지 않는 근육을 단련시킬 수 있을 뿐 아니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언제든 할 수 있다. 일주일에 4~5회 정도 꾸준히 해주면 놀라운 결과를 얻게 될 것이다. 다이어트 방법2녹차 마시기 다이어트 효과로 녹차를 마시는 습관을 가지면 하루 동안 70칼로리를 더 소모할 수 있다. 꾸준히 섭취하는 습관을 1년간 반복하면 약 3.3kg의 체중을 줄일 수 있다. 다이어트 방법3하루 20분 이상 운동하기 다이어트 운동으로 엘.. 2016. 12. 5.
사진 편집 어플 추천 싸이메라 무음 카메라 앱 사진 편집 어플 추천 싸이메라 무음 카메라 앱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사진 편집 어플로 유명한 싸이메라 앱입니다. 정말 많은 분들이 다운받으신 사진 편집 어플의 최강자입니다. 사진 편집 어플은 렌즈의 성능이 중요하죠 싸이메라는 다양한렌즈와 손떨림보정, 아웃포커싱을 지원하며 무음 카메라 앱 기능도 지원하고 있습니다. 요즘 셀카 촬영 많이하시죠 셀카 촬영은 보정 편집이 중요합니다. 사진 편집 어플 싸이메라 앱은 다양한 보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접사 촬영, 근접 촬영 등 피사체를 가까이서 촬영할때 원래의 색을 놓치지 않는 촬영 렌즈를 지원합니다. 사진 편집 어플 중 최강입니다. 사진 편집시 각종 배경, 테두리도 많이 지원하고 있습니다. 또한 셀카 촬영이나 인물을 촬영할때 더 아름답게 바진 편집이 가능한 .. 2016. 12. 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