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63

페이스북 팔로우 늘리기 쉬운방법 페이스북 팔로우 늘리기 쉬운방법 날씨가 갑자기 많이 추워졌습니다.다들 감기 조심하시구요 오늘은 페이스북 팔로우 늘리기쉬운 방법, 기초편을 알아보겠습니다. 이미 아시는 분들은 패스 하시면 됩니다^^; 페이스북 팔로우 늘리기를 위해선먼서 계정 설정을 하셔야 됩니다. 페이스북 계정설정 > 전체 공개 게시물 클릭모두 전체 공개로 바꿔 주시면 됩니다. 만약 전체 공개로 되어 있지 않다면팔로우 아이콘도 안생기고페이스북 팔로우 늘리기도 안됩니다. 꼭 전체 공개로 설정하셔야 됩니다. 계정 설정에서 전체 공개로 설정하셨다면이제 팔로우 늘리기 절반은 하셨습니다. 이제 중요한 팁인데요... 위 이미지에 보시면친구 신청이 들어온 것이 보이죠. 보통은 친구 신청이 들어오면친구수를 늘리기 위해서모두 친구 신청을 받습니다. 친구 .. 2016. 12. 6.
밟혀도 살아나더니 특별한 비단풀 효능 밟혀도 살아나더니 특별한 비단풀 효능 비단풀은 이름이 다소 생소하다. 비단풀을 이름 그대로 땅바닥을 비단처럼 곱게 덮는 풀을 말한다. 사포닌과 플라보노이드 성분을 함유하고 있어 치매, 감기, 항암에 좋다. 땅바닥에 자라면서 발에 밟혀도 잘 죽지 않는 생명력 처럼 먹으면 효능 또한 매우 좋지만 잘알려지지 않는 식품이다. 비단풀 효능과 먹는방법1당뇨에 좋다 비단풀에는 인삼에 함유되어 있기로 유명한 사포닌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 사포닌 성분은 당뇨병의 원인이 되는 인슐인 분비 문제를 도움을 준다는 것은 이미 많은 연구를 통해 증명된 사실이다. 뿐만 아니라 노인성 질환인 치매에도 효과적이다. 비단풀 효능과 먹는방법2항암 효과 비단풀의 효능항암효과 비단풀에는 앞서 언급한 사포닌 외에도 플라보노이드 성분이 풍분.. 2016. 12. 6.
해외여행 필수 어플 앱 해외안전 영사관번호 해외여행 필수 어플 앱 핫츠고 해외안전 영삭관번호 안내 요즘 해외여행 가시는 분들 많죠 즐겁고 행복한 여행이지만 다른 나라에서 어려움을 당하게 되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어플은 해외여행시 당할 수 있는 각종 어려움 해결을 도와주는 어플입니다. 응급상황 발생시 현지 도움은 물론 현지 대사관, 영사 콜센타 등 현재위치를 확인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사용자들 평가 역시 좋습니다. 해외여행 필수 앱 핫츠고 혹시 있을지 모를 어려움을 대비하여 꼭 설치해야 되는 해외여행 필수 어플입니다. 내 주변 응급시설, 현지에서 도움받을 수 있는 각종 방법을 알려줍니다. 24시간 안전모드 보호 서비스로 안전할 수 있습니다. 해외여행시 가장 많이 당하시는 호텔불편 및 잘못된 숙소 예약을 대비 호텔 안.. 2016. 12. 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