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73

지방을 파괴하는 다이어트 식단 음식 조합 8가지 지방을 파괴하는다이어트 식단 음식 조합 8가지 보이지 않는 살과 군살들은 좀처럼 없어지지 않는다. 보이지 않을뿐 항상 나와 함께 하는 지방 덩어리들과 군살, 나도 모르게 제거하는 다이어트 식단 조합 8가지를 알아보자.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1레몬 주스+따뜻한 물+마늘 마늘은 나쁜 콜레스테롤을 제거하고 좋은 콜레스테롤의 수치를 높여준다. 실제로 마늘에는 체지방을 줄여주는 강력한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레몬주스와 따뜻한 물, 마늘은 몸의 지방을 없애주는 식단이다.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2미지근한 물+레몬 주스 레몬은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뿐 아니라 소화를 도와준다. 장 운동을 활발하게 해주므로 신진대사를 향상시켜 복부 지방을 줄이는 데 강력한 효과가 있다. 여기에 꿀을 살짝 섞어줄 수도 있다. 다이어트 식단과 음식.. 2016. 12. 7.
모르고 먹었는데 보약되는 해산물 종류와 효능 모르고 먹었는데 보약되는해산물 종류와 효능 해산물은 육류보다 사람에게 주는 영양적인 부분이 크다. 바다에서는 수를 헤아릴 수 없을 만큼 많은 종류의 해산물이 있다. 우리가 평소에 먹는 해산물의 효능을 알고 있는가? 잘만 알고 먹으면 몸에 보약이 되는 해산물 종류와 효능들을 알아보자. 해산물 종류와 효능1~5 1. 굴동맥 경화, 간 질환, 미각 장애, 스테미너 부족 2. 김고혈압, 변비, 체력 저하 3. 꽁치고혈압, 동맥 경화, 뇌졸중, 골연화증, 감기, 구내염, 구각 염 4. 농어구내염, 구각염 5. 다시마고혈압, 변비, 체력저하 해산물 종류와 효능6~10 6. 가다랭이스트레스 7. 가리비고혈압, 동맥 경화, 간 질환 8. 가자미스트레스 9. 게동맥 경화, 뇌졸중, 시력 감퇴, 미각장애 10. 고등어고혈.. 2016. 12. 7.
디데이 어플 추천 커플기념일 다이어트 시험 날짜 계산기 디데이 어플 추천 커플기념일 다이어트 시험 날짜 계산기 오늘은 스마트폰에 설치하면 좋을 디데이 어플을 소개해 드립니다.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디데이 어플이며 1,000만이나 다운받은 인기 어플입니다. 커플기념일, 날짜 계산, 생일 디데이, 다이어트 날짜 계산, 달력, 아기개월수 등 위젯으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평도 좋은 편입니다. 특히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은 디데이 어플을 활용하시면 좀더 적극적으로 다이어트에 힘쓸 수 있습니다. 디데이 어플은 상단바 등록 괸리로 수시로 체크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요한 날짜가있다면 디데이 어플에 등록 절대 잊어버릴 수 없습니다. 인기 있는 기능중에 키보드 배경을 내사진으로 등록 이쁘게 꾸밀 수 있습니다. 여러개의 기념일을 등록 쉽게 계산하세요. 가족들.. 2016. 12. 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