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94

윈도우10 캡처하는 방법 캡처도구 윈도우10 캡처하는 방법 캡처도구 오늘은 윈도우10에서프로그램을 사용하지 않고내장되어 있는 캡처도구로캡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윈도우10은 자체적으로캡처도구를 지원하고 있기 때문에번거롭게 캡처프로그램을설치하지 않아도 편리하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캡처기능도 괜챦은 편입니다. 그럼 캡처하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윈도우10 검색창에서캡처도구를 검색합니다. 그럼 캡처도구가 나타납니다. 캡처도구가 실행되고 있는 모습입니다. 캡처도구로 캡처할 수 있는 부분은자유형 캡처사각형 캡처창 캡처전체화면 캡처가 있습니다. 또한기존 윈도우에서 없었던타이머 기능도 있어서좀더 편리하게 캡처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10에서 캡처하는 방법은한번 해보시면 정말 쉽기 때문에누구나 할 수 있습니다. 캡처도구로 캡처하면편집창이 .. 2016. 12. 9.
순간 백지되는 기억 건망증에 좋은 음식 순간 백지되는 기억 건망증에 좋은 음식 건망증이란? 기억력에 장애가 생겨 금방 잊어버리거나, 드문 드문 기억하거나 또는 어떤 일정한 시기 이전의 일을 기억하지 못하는 증상 즉, 기억장애의 하나로 지나간 일이나 행동을 기억하지 못하는 병적 상태. 관련 질병 폐경감정 변화, 불면증, 불안, 성욕 감퇴, 소외감, 우울, 요통, 건망증, 두통, 안면홍조, 위축성 질염, 근육통, 발한, 피로감, 관절통 치매건망증, 기억장애, 언어장애, 혼돈 야곱병건망증, 방향감각 상실, 인지장애, 운동장애, 근육경련 성인 주의력 결핍 과잉행동장애감정 변화, 낮은 자존감 , 산만함, 조절할 수 없는 충동감, 건망증 이렇게 여러가지 질병을 유발할 수 있는 건망증은 평소에 운동과 건망증에 좋은 음식을 섭취함으로 예방하는 것이 중요하다.. 2016. 12. 9.
매일매일 젊어지는 비결 13가지 습관 매일매일 젊어지는 비결 13가지 습관 세상에서 가장 빠른 것은? 시간이다. 시간은 기다려 주지 않는다. 멈추지도 않는다. 돌아갈 수도 없다. 시간을 돌이킬 수 없는 것처럼 젊음 역시 돌이킬 수 없다. 하지만 좋은 습관과 생각으로 매일매일 젊어지고 젊음을 유지할 수 있는 비결이 있다. 젊어지는 비결1하루 아스피린 한 알을 먹어라. 동맥건강을 지켜주고 면역노화를 방지해준다. 생체나이 혜택 : 90일 이내에 0.9년 젊어지고, 3년 이내에 2.2년 젊어진다. 젊어지는 비결2엽산을 먹어라. 엽산은 세포를 구성하는 성분이다. 임산부가 꼭 먹어야 되는 약이기도 하다. 뱃속의 태아가 세포가 잘 생성되도록 도와주기 위함이다. 또한 엽산은 동맥 노화를 방지하고,결장암과 유방암의 위험을 방지한다. 생체나이 혜택 : 1.2.. 2016. 12. 9.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위젯 잔량확인 메모리정리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위젯 배터리 잔량 확인 메모리 정리 오늘은 스마트폰 사용하실때 한번쯤 설치해보셨을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사용자들 평가도 다른 배터리 어플 보다 좋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잔량 확인은 물론 배터리를 좀더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배터리 메모리 정리 등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다른 배터리 어플보다 사용하기에 편리한 편입니다. 강점은귀여운 캐릭터가 배터리 잔량과 알림을 알려주기 때문에 귀엽고 친화적입니다. 배터리 어플 중 이런 캐릭터는 없더군요. 각종 귀여운 캐릭터를 배터리 위젯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터리 어플 배터리 위젯은 배터리 소모내역, 잔량표시를 위젯으로 획인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배터리 어플 배터리 위젯 Z 어플은 상단바에서 배터리 잔량을 편리하게 확.. 2016. 12. 9.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