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124

인천 짬뽕 맛집 고구려 짬뽕 남다른 국물맛 인천 짬뽕 맛집 고구려짬뽕남다른 국물맛 오늘은 짬뽕 좋아하시는 분들이좋아하실만한 짬뽕 맛집을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인천에서 짬뽕 맛있기로 소문난고구려 짬뽕입니다. 원래 본점은 시흥에 있습니다.번호표 100번 넘게 기다리는 곳이죠. 고구려 짬뽕은 구월점도 있구요박태환 수영장 건너편 선학점(?)도 있습니다. 바깥에 있는 건물 모습은갑자기 추워져서 얼른 들어오느라못찍었구요. 인천 짬뽕 맛집고구려 짬뽕의 내부 모습입니다. 큰 홀에 많은 의자들이 있는내부 모습이구요. 사진에 보이는 뒤쪽은많은 사람들이 함께 식사를 할 수 있는방인듯 보였습니다. 주문은 옛날짬뽕과 탕수육입니다.고구려 짬뽕 주방 내부모습입니다. 단무지와 양파는셀프로 가지고 와야됩니다. 인천 짬뽕 맛집 고구려짬뽕의기본 메뉴 옛날짬뽕입니다. 맛있어 보이죠^.. 2016. 12. 12.
부추 효능 알고 먹으면 더 좋은 이유 8가지 부추 효능 알고 먹으면더 좋은 이유 8가지 부추는 백합과에 속하는 다년생 초본으로 다른 채소와 달리 한 번만 종자를 뿌리면 그 다음 해부터는 뿌리에서 싹이 돋아나 계속 자란다. 부추 효능이 강하고 좋은 이유다. 부추 효능은 한방에서 정력에 좋은 채소로 예로부터 인정받고 있으며 성질이 약간 따뜻하고 맛은 시고 맵고 떨다. 부추에 함유되어 있는 당질은 대부분 포도당과 과당의 단당류로 되어 있다. 냄새는 독특한 유황화합물로 독특한 향미가 있는 식품이다. 부추는 마늘과 비슷한 강장 효과가 있다. 부추 효능1혈액순환에 좋다. 부추는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성질이 있어 어혈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하도록 도와주어 혈액순환장애를 개선해주는 효과를 가지고 있다. 특히, 어깨가 결린다거나 허리가 아플 때 부추를 섭취하면.. 2016. 12. 12.
모르면 손해보는 생활상식 모음 모르고 있으면 손해보는생활상식 모음 이렇게 유용한 정보가 있다니 '대박'~!! 이렇게 왜칠때가 있죠. 알고 있으면 도움되는 생활속의 꿀팁 11가지를 알아봅니다. 생활상식1피곤해서 잠이 잘 안올때 건강한 사람의 피는 대개 약한 알칼리성을 띠고 있다. 하지만, 긴장이나 피로 등으로 몸의 균형의 깨지게 되면 피까지 산성으로 바뀌게 된다. 이때 식초가 효과가 있다. 식초를 한 숟가락 떠서 마시면 제대로 연소되지 않아 생긴 찌꺼기를 태워 피로가 풀리는 효과를 볼 수 있다. 생활상식2소화가 잘 안될때 과식의 경우엔 파인애플을 먹는 것이 좋다. 파인애플에는 단백질 소화를 돕는 효소가 많이 들어있다. 보통은 감, 귤, 생강주스가 좋다. 생활상식3목에 가시가 걸리면 식초 물로 몇 번 양치질을 하면 가시가 부드러워져서 내.. 2016. 12. 12.
로또복권 생성기 어플 금주 당첨번호 확인 번호생성 로또복권 생성기 어플 금주 당첨번호 확인 번호생성 오늘은 로또복권 생성기 어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로또복권 한번쯤은 긁어보셨죠? 로또복권은 번호 조합이 중요합니다. 좋은 번호 당첨번호를 연구하여 당첨확률이 높은 번호를 연구해서 당첨 확률을 높이는 것이죠. 때문에 유료로 번호를 판매하는 사이트도 많이 생겼습니다. 보통 로또복권 생성기 역시 유료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해 드리는 로또복권 생성기 어플은 무료로 로또복권 번호를 만들 수 있습니다. 로또복권 자주 사시는 분들은 한번 사용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로또복권 당첨번호 확인 대박 번호 알아보기도 있습니다. 로또복권 한번도 당첨이 안되셨으면 한번 사용해 보세요. 기존의 당첨번호를 연구해서 번호를 생성하기 때문에 확률은 확실히 높습니다. 대박번.. 2016. 12. 1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