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163

몸을 건강하게 만드는 발마사지 하는법 발마사지 하는법 쉽게 배워보기 발마사지 하는법은 간단하다. 포인트는 발바닥 안쪽이다. 발바닥에는 신체의 모든 기관에 반사하는 부위가 분포되어 있어서, 그것을 자극하면 내장 기능을 좋게 한다고 알려져 있다. 이것을 반사요법이라고 하는데, 그림으로 작성한 반사 포인트 표를 보면서 발바닥 전체를 문질러 풀어 준다. 발바닥은 혼자서도 할 수 있지만 파트너와 함께 하면 더 큰 효과를 얻을 수 있다. 발마사지 하는법은 마사지를 하는 사람은 반듯하게 누운 파트너의 발을 자신의 가슴과 배 사이에 올려 놓고 발바닥과 마주보는 자세를 취한다. • 페퍼민트 3방울+사이프러스 2방울+클라리세이지 2방울+호호바 오일 30ml 아침 저녁으로 이를 닦듯이 매일 실시해 보자 적어도 하루에 한번은 발바닥을 만져 준다. 목욕하고 나왔을.. 2017. 1. 16.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 모음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 모음 추운 겨울 몸이 움출어 들고 소극적일 수 있다. 이럴때일 수록 힘을 내고 추위를 이겨내는게 좋다. 우리가 먹는 음식에는 몸의 힘을 키워주는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들이 있다.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들을 섭취하게 되면 몸의 잃어버린 기력을 찾아주며 강한 몸 뿐아니라 강한 정신력도 길러 준다. 때문에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들을 하루 3끼 적절하게 먹게 되면 몸과 마음이 건강할 수 있다.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1 ·마늘- 정력, 음욕이 동하는 강장제·양파- 부교감 신경을 활발하게 하여 성생활에 도움·당근- 스태미나 증강에 효과 있는 비타민C함유·은행- 생식 기능과 신장질환에 효험·셀러리- 권태감과 부부 사랑을 더해주는 야채 스테미너에 좋은 음식2 ·부추- 수컷 정자 생성을 높이는 정력제·땅콩.. 2017. 1. 16.
입냄새 원인과 입냄새 제거방법 입냄새 원인과입냄새 제거방법 영화 의 주인공인 슈렉은 초록색 피부의 괴물이다. 사람처럼 걸어 다니고 말도 하지만 좋아하는 음식이 들쥐 바비큐이고, 더러운 진흙으로 목욕을 한다. 보기만 해도 징그러운 벌레들을 먹기 때문에 늘 입냄새가 심하다. 심지어는 입냄새로 사람을 공격하기도 한다. 그래서 사람들은 슈렉의 입 냄새를 모두 싫어했지만 오직 슈렉의 신부인 피오나 공주만이 그것을 향기롭다고 이야기한다. 정말 사랑한다면 입 냄새조차 향기로울까? 진정 사랑한다면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입 냄새를 고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게 필요하지 않을까 싶다. 입냄새 원인 / 입냄새 제거방법니코틴 침착 입냄새 원인 중 가장 흔한 것은 치석이나 니코틴 침착, 음식물 부착으로 인한 잇몸의 만성 염증(풍치)과 충치로 인한 것이다. 입.. 2017. 1.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