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233

마음을 사로잡는 따뜻한 리더십을 갖추는 비법 마음을 사로잡는따뜻한 리더십을 갖추는 비법 리더십은 노력한 만큼 발전할 수 있다. 모르면 배우면 된다. 자신의 생각만 옳다는 고집에서 벗어나 다른 사람을 포용할 수 있는 따뜻한 리더십을 배워야 한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사로잡는 따뜻한 리더십 9가지 지금 배워보자. 따뜻한 리더십1타인의 이름을 외우는데 익숙해져라. 이것을 잘못하면 그 사람에게 당신이 별로 관심이 없다는 말이 된다. 따뜻한 리더십2당신의 존재가 아무런 방해가 되지 않도록 온화한 사람이 되라. 오래된 친구처럼 편안한 사람이 되어야 한다. 따뜻한 리더십3어떤 일에도 마음에 흩어지지 않는 단정하고 여유 있는 성품을 가져라. 따뜻한 리더십4자기를 지나치게 자랑하는 사람이 되어서는 안 된다. 자기는 무슨 일이든 알고 있다는 인상을 남에게 보이지 마.. 2017. 1. 23.
소화잘되는 음식 소화 잘 안될 때 먹으면 좋은것 소화잘되는 음식소화 잘 안될 때 먹으면 좋은것 가끔 소화가 안되서 불편할 때가 있다. 보통은 약을 사먹거나 그냥 참는 경우가 대부분이다. 하지만 자주 소화가 안되거나 소화불량으로 고생하고 있다면 소화잘되는 음식을 섭취하고 소화불량을 해소하는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특히, 회식이나 과식할 수 있는 식사 모임이 있다면 소화에 도움을 주는 채소와 소화 잘 안될때 먹으면 좋은 음식들을 자주 먹음으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소화잘되는 음식1양파 중간 크기 양파에는 2g의 섬유질이 있다. 양은 많지 않아도 좋은 종류인데 양파에 있는 다당류인 이눌린은 수용성 섬유질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추게 된다. 이눌린은 섬유질 보충제에 추가되지만 양파, 아스파라거스, 파 등은 자연적인 공급원이라고 할 수 있다. 소화잘되는 음식2.. 2017. 1. 23.
귀지가 많이 생기는 이유 귀지로 보는 건강상태 귀지가 많이 생기는 이유 귀지로 보는 건강상태 우리 몸의 건강은 다양한 방법으로 체크할 수 있다. 그 중 귀에서 나오는 귀지로도 건강을 체크할 수 있다. 특히 귀지가 많이 생기는 이유로 자신의 건강을 확인하고 각종 질병을 미리 예방할 수도 있다. 귀지 건강 지금 알아보자. 귀지 건강1물기가 많고 녹색을 띤다 날씨가 덥가나 땀을 많이 흘리는 경우 땀이 귓속으로 들어가 귀지에 물기가 많이 생기고 눅눅해지는 경우가 있다. 하지만 땀을 흘리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귀지가 축축하고 녹색이나 검누런 색을 띤다면 이때는 귀에 염증이 있는 것일 수 있으므로 병원 검사가 필요하다. 귀지 건강2끈적끈적하거나 반대로 건조하다 사실상 대부분의 사람들이 끈적끈적한 귀지를 가지고 있거나 바짝 메마른 귀지를 가지고 있다. 이는 대부.. 2017. 1. 2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