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024

행복한 인생을 만드는 16가지 좋은글 모음 행복한 인생을 만드는16가지 좋은글 모음 첫번째 메시지남자는 여자의 생일을 기억하되 나이는 기억하지 말고,여자는 남자의 용기는 기억하되 실수는 기억하지 말아야 한다. 두번째 메시지내가 남한테 주는 것은 언젠가 내게 다시 돌아온다.그러나, 내가 남한테 던지는 것은 내게 다시 돌아오지 않는다. 세번째 메시지남편의 사랑이 클수록 아내의 소망은 작아지고,아내의 사랑이 클수록 남편의 번뇌는 작아진다. 네번째 메시지먹이가 있는 곳엔 틀림없이 적이 있다.영광이 있는 곳엔 틀림없이 상처가 있다. 다섯번째 메시지달릴 준비를 하는 마라톤 선수가 옷을 벗어 던지듯무슨 일을 시작할 때는 잡념을 벗어 던져야 한다. 여섯번째 메시지두 도둑이 죽어 저승에 갔다.한 도둑은 남의 재물을 훔쳐 지옥엘 갔고,한 도둑은 남의 슬픔을 훔쳐 .. 2017. 2. 2.
빛나는 인생을 만드는 인생 명언 50가지 빛나는 인생을 만드는인생 명언 50가지 1. 자신을 사랑하라.그래야 남을 사랑할 수 있다. 2. 이 세상에 나쁜 사람은 없다.나쁘게 보는 눈이 있을 뿐이다. 3. 있을 때 잘하라.평소에 쌓아둔 공덕 위기 때 빛을 발한다. 4. 즐겁게 손해봐라.이익이 이익만은 아니고 손해도 손해만은 아니다. 5. 사적인 시간을 가져라.그래야 거리가 없어진다. 6. 남의 험담은 결코하지 말라.나도 모르는 사이 험한 꼴을 보게 된다. 7. 칭찬에 앞장서라.적군도 아군된다. 8.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지 말라.생각하고 말하고 말하고 생각하라. 9. 어떤 일이 있어도 다투지 말라.다툼으로 얻는 것은 분열뿐이다. 10.상대방을 고치려 말라.나를 그에 맞게 고치면 하나가 된다. 11. 수시로 안부를 전하라.눈과 귀에서 멀어지면 마.. 2017. 2. 2.
당근 효능 시력 개선 효과 당근 주스 만들기 당근 효능 시력 개선 효과 당근 주스 만들기 당근은 현대인에게 건강식으로 많이 사랑받고 있다. 당근의 대표적인 효능으로는 시력 개선 효과다. 또한 당근은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 다이어트 : 당근은 식이섬유소가 풍부하나 다른 채소와 비교하여 칼로리가 있는 편이므로, 섭취에 주의한다. · 당근 효능 : 시력개선효과 (당근의 비타민 A와 카로틴은 체내에 흡수되어 시각 기능에 영향을 준다.) 당근 효능1눈 건강 개선 눈 건강에 꼭 필요한 성분은 바로 비타민A다. 당근이 가진 비타민A는 눈 세포 구성에 꼭 필요한 성분이며 당근에는 그 어떤 녹황색 채소보다 비타민A가 많다. 당근을 먹으면 야맹증도 개선 된다. 당근 효능2항암 효과 보통 건강에 좋다고 알려진 음식들은 꼭 가지고 있는 효과가 바로 항암 효과이다... 2017. 2. 2.
천연 항궤양 식품 양배추 효능 10가지 천연 항궤양 식품양배추 효능 10가지 1940년 미국의 스탄호트 대학 의학부의 가네트 체니 박사가 ‘신선한 양배추는 자연적인 항궤양 식품’이라는 실험 결과를 발표한 적이 있다. 그의 발표에 따르면 궤양이 생긴 실험 동물에게 양배추 즙을 한 방울 정도 주었더니 위궤양이 완치되었다는 것이다. 다시 말해 위궤양으로 고생하는 사람이 하루 950㎖ 정도의 양배추 즙을 매일 먹으면 효과가 좋다는 얘기다. 게다가 피부미용에도 좋아 얼굴에 난 여드름이나 여드름 자국에도 양배추 효능이 좋다. 신선한 양배추의 녹색 잎사귀를 녹즙기나 강판으로 갈아 즙을 만들어 마시면 된다. 감자나 토마토, 파인애플, 포도 등과 함께 갈면 맛과 영양을 더 좋게 할 수 있다. 그밖에 양배추 효능으로 혈액을 응고시키는 비타민 K와 각종 비타민,.. 2017. 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