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2/173

운명을 바꾸는 작은 습관의 힘 20가지 운명을 바꾸는작은 습관의 힘 20가지 몸에 베인 작은 습관 하나가 한 사람의 운명을 바꿀 수 있다. 사소한 습관 하나가 한 사람의 중요한 일을 망치는 경우를 수도 없이 보게 된다. 좋은 습관은 사소한 것이라도 한 사람을 좋은 길로 인도 한다. 운명을 바꾸는 작은 습관의 힘 20가지를 알아보자. 습관의 힘1 3초 먼저 내 쪽에서 인사하자.대부분의 인사가 어설프고제대로 되지 않는 것은 한 박자 늦기 때문이다. 습관의 힘2 사소한 대응에도 ‘훌륭하다’라고 말하자.감동 받을만한 사건은감동을 할 수 있는 사람에게만 찾아온다. 습관의 힘3 인사를 하지 않아도 되는 사람에게도 인사를 하자.어제 인사할 수 있었던 사람이라면오늘은 인사하기가 좀 더 수월해질 것이다. 습관의 힘4 엘리베이터가 있는 곳에서도 계단으로 올라가.. 2017. 2. 17.
마음을 늙게 하는 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 마음을 늙게 하는흰머리 안나게 하는 방법 흰머리의 원인1. 멜라닌 색소의 이상 머리털 조성에 관여하는 멜라닌 색소가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면 흰머리가 생긴다. 이는 호르몬과 깊은 관련이 있다. 2. 스트레스 흰머리가 많은 젊은 사람들 중에 유전을 제외하면 스트레스로 인한 경우가 많다. 스트레스는 혈액순환을 방해해 모근을 약하게 하고 이는 새치로 이어지기 때문이다. 3. 영양 섭취부족. 몸의 영양이 부족하게 되면 흰머리가 생기게 된다. 흰머리 생기는 이유 흰머리가 생기는 경우는 다음 사항들을 볼 수 있다. 1. 유전적인 경우. 보통 흰머리는 30대 후반에서 40대 초반에 나타나는데 남들보다 빨리 흰 머리가 보인다면 가족력에 의한것으로 볼 수 있으며 90%이상이 유전적인 영향이 크다. 2.신장기능 저하로 인해.. 2017. 2. 17.
쉽게 먹는 위에 좋은 음식 섬유질 식품 쉽게 먹는 위에 좋은 음식섬유질 식품 현대인은 각종 기름진 음식과 튀겨진 음식 등 건강에 안좋은 음식에 노출되기 쉽다. 이런 음식들은 소화도 잘 안될뿐 아니라 건강에도 악영향을 끼친다. 오늘은 몸에도 좋고 소화도 잘되며 위에 좋은 음식을 알아보자. 위에 좋은 음식1양파 중간 크기 양파에는 2g의 섬유질이 있다. 양은 많지 않아도 좋은 종류인데요 양파에 있는 다당류인 이눌린은 수용성 섬유질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이눌린은 섬유질 보충제에 추가되지만 양파, 아스파라거스, 파 등은 자연적인 공급원이라고 할 수 있다. 위에 좋은 음식2견과류 아몬드 4분의 1 컵에는 4g의 섬유질이 있다. 견과류는 종류에 따라 각각 다른 영양분을 가지고 있으므로 한 가지만 고집하지 말고 여러 가지를 먹는 게 좋다. 위에 .. 2017. 2.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