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24

성공한 사람들의 6가지 성공트레이닝 방법 성공한 사람들의 6가지성공트레이닝 방법 성공은 지식에 있는 것이 아니라 지식을 통한 경험에 있다.많이 아는 사람이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아는 것을 실천해서 경험을 가지고 있는 사람이 성공한다. 박사가 성공하는 것이 아니라.새로운 지식을 가지고 행동하는 사람이 성공한다.많이 아는 것이 중요한 것이 아니라,아는 것을 실천하고 그 실천을 통해 소중한 경험을 많이 한 사람이 성공한다. 성공하는 인생을 원한다면 성공훈련을 하라.성공훈련을 하루에 한 시간 이상 하라. 1Condition Training.(컨디션 조절) – 술, 담배는 끊어라.– 건강하고 균형 잡힌 육체를 만들어라.– 꾸준하게 운동하라. 평생운동.– 조기조침을 생활화 하라.– 항상 주위 환경을 청결하게 하라.– 30 초 원칙.– 미루지 말라.– 청결.. 2017. 3. 2.
무시하고 넘기면 큰일나는 내몸의 이상신호 무시하고 넘기면 큰일나는내몸의 이상신호 우리 몸은 이상이 생겼을 경우 각종 신호를 보내게 된다. 체중이 갑자기 감소하거나 열이 나는 경우, 배변 이상, 소변 색, 두통 등 절대 이유없이 아프지 않는 것이 우리 몸이다.아프다고 신호보내는 내몸의 이상신호들을 알아보자. 내몸의 이상신호 1이유 없는 체중 감소 체중 감소는 대부분 좋은 일이라고 생각한다. 그러나, 별다른 이유 없이, 다이어트 노력 없이, 체중이 크게 감소한다면 바로 병원을 찾아야 한다. 기준은 한달 안에 체중의 5%가 빠지거나, 12개월 안에 체중의 10%가 빠지는 경우다. 원인은 갑상선 이상, 우울증, 간 질환, 암, 장내 신진대사 이상일 수 있다. 내몸의 이상신호 2지속적인 열 기준은 섭씨 38의 체온이 지속되는 경우다. 이는 여러 가지 요.. 2017. 3. 2.
각종 질환별 효능 좋은 음식들 각종 질환별 효능 좋은 음식들 우리가 모르고 먹는 음식들에는 우리 몸의 아픈 부분을 치료해 주는 효능들이 다 들어있다. 몸에 잘 맞는 음식만 먹어도 만성 질환들을 다스릴 수 있는 이유다. 각종 질환별 특별한 효능이 있는 음식들을 알아보자. 고혈압키위 & 현미 비타민 A·B·C 등은 혈관의 산화를 막아 동맥경화와 심장질환을 예방한다. 매일 키위를 3개씩 섭취하면 혈압이 낮아진다는 연구 결과가 있다. 현미 같은 통 곡류에서 섭취할 수 있는 "비타민 E"와 "비타민 B군", "무기질" 등 은 혈압과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준다. 호흡기도라지 & 미역 도라지나 양파, 무 등에서 흰색 색소를 내는 "안토크산틴"은 기침, 가래 등을 가라앉힌다. 미역, 다시마의 끈끈한 점액질 성분인 "알긴산"은 몸속에 침투한 중금속이.. 2017. 3. 2.
질병에 따른 꿀의 효능 질병에 따른 꿀의 효능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제일 먼저 따뜻한 물에 꿀을 타서 먹는다. 꿀 물을 마시면 온 몸의 세포 하나하나가 힘을 얻는 느낌이다. 꿀의 효능은 이미 검증이 됐지만 생활 속에서 꿀을 즐겨 먹는 사람은 흔치 않다. 꿀은 다양한 질병을 완화 시키는 효능이 있다. 오늘은 질병에 따라 먹는 방법이 다른 꿀 먹는 방법을 알아보자. 꿀의 효능위장병 꿀을 적당량 수시로 먹되 시장기를 느낄 때마다 조금씩 먹는다. 위궤양이 있을 때 위가 조금 쓰릴 수도 있으나 이때는 물에 타서 마시면 된다. 이 때 인삼가루를 섞어 먹으면 정력에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위장병을 낫게 하는데 효과적이다. 꿀의 효능당뇨병 통상 단 것이라 하면 다 같은 것 일 것으로 생각되나 설탕이나과일에 들어 있는 당분과 벌꿀의 당분은 성.. 2017. 3.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