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34

노자의 인간관계 5계명 노자의 인간관계 5계명 노자(老子) 는 주나라의 궁정 도서실의 기록계장(도서관리인) 이었다가 후에 궁중생활이 싫어 유랑의 길을 떠났다. 노자의 행적에 대해선 잘 알려져 있지 않지만 노자의 ‘도덕경’ 에 나타난 사상에서 인간 관계론을 정리하면 다음과 같다고 한다. 노자의 인간관계 1진실함이 없는 아름다운 말을 늘어놓지 말라. 남의 비위를 맞추거나 사람을 추켜세우거나 머지않아 밝혀 질 사실을 감언이설 (甘言利說)로 회유하면서 재주로 인생을 살아가려는 사람이 너무나 많다. 그러나 언젠가는 신뢰받지 못하여 사람위에 설 수 없게 된다. 노자의 인간관계 2말 많음을 삼가라. 말이 없는 편이 좋다. 말없이 성의를 보이는 것이 오히려 신뢰를 갖게한다. 말 보다 태도로서 나타내 보여야 한다. 노자의 인간관계 3아는 체 .. 2017. 3. 3.
노화를 막는 슈퍼푸드 5가지 노화를 막는 슈퍼푸드 5가지 요즘 슈퍼푸드가 대세다. 몸에 좋은 음식이라면 비싼 돈을 주고라도 먹어야 되는데 그중에 제일이라는 슈퍼푸드는 명단을 꼭 외우고 자주 먹어주는게 좋다. 오늘은 슈퍼푸드 중에서도 쉽게 구할 수 있고 먹을 수 있는 노화를 막는 5가지 슈퍼푸드를 알아보자. 노화를 막는 슈퍼푸드 1아몬드 견과류에는 비 동물성 단백질이 풍부하게 들어있다. 또 심장 건강에 좋은 지방과 마그네슘, 아연 등도 많이 들어있다.하루 권장 섭취량은 약 28g. 노화를 막는 슈퍼푸드 2연어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을 형성하는 데 좋다. 또 심장과 신경 건강에 좋은 오메가-3 지방산이 풍부하다. 오메가-3은 피부와 모발 건강에도 좋다. 노화를 막는 슈퍼푸드 3녹차 항산화제가 풍부한 음료이다. 감미료가 첨가된 음료수 대신.. 2017. 3. 3.
내장지방 빼는법 효과 뛰어난 음식 9가지 내장지방 빼는법효과 뛰어난 음식 9가지 나이가 들어갈 수록 나잇살이라는게 생긴다. 별로 먹지 않는데도 아니 먹는 양이 줄었는데도 살찐다. 이유는 바로 내장지방 때문이다. 우리 몸에 쌓인 내장지방은 저절로는 절대 빠지지 않는다. 내장지방 빼는법은 운동과 내장지방 제거에 좋은 음식을 섭취함으로 밖으로 배출해 주는 것이다. 내장지방 빼는법 1도토리묵 : 콜레스테롤 흡수 억제 도토리묵은 89%의 수분을 갖고 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 체중 감소에 효과적이다. 도토리에 함유된 탄닌은 담즙산과 결합해 담즙산의 재흡수를 방해한다. 담즙산의 배설을 증가시킴으로 몸 속 콜레스테롤 농도를 줄여준다. 내장지방 빼는법 2고추 : 지방 연소 교감신경을 활성화해 열량 소모를 늘린다. 지방세포는 지방 측정의 흰색 지방세포와 지방을 .. 2017. 3. 3.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요령과 팁 장기렌트카 가격비교 요령과 팁 시대가 정말 많이 변했습니다. 예전에는 자동차 한대만 있어도떵떵 거리고 살던 시대였는데 이제는 자동차도장기렌트카로 이용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소유하는 것이 아니라 이용하는 시대 더 좋은 차를초기 비용하나 없이장기렌트카 가격비교로 정수기를 렌트하듯이신차를 사용할 수 있는 것이죠. 신차를 구입하게 되면취득세 및 세금을 비롯하여자동차구입 비용 외에추가로 들어가는 비용이 너무 많습니다. 하지만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로초기비용 없이 신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신차 구매 의사가 있으시다면당연히 장기렌트카 가격비교를하셔야 되는 이유입니다. 요즘처럼 어려운 경제에몇백만원 아낄 수 있는데장기렌트카를 이용안한다면현명하지 못한 사람입니다. 단, 장기렌트카를 이용할 수 없는경우가 있습니다. 24.. 2017. 3. 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