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083

다이어트 운동 추천 쉬운것들 다이어트 운동 추천누구나 할 수 있는 쉬운것들 오늘은 다이어트 하시는 분들에게 꿀 정보인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하지만 효과는 확실하게 볼 수 있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 리스트입니다. 다이어트 운동은 어려운 것들로 하게 되면 살빼기를 실패할 확륙이 높아집니다. 즉, 쉽게 할 수 있고 어렵지 않으며 누구나 할 수 있는 운동이 좋은 것이죠. 오늘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운동 추천 리스트는 여러분도 할 수 운동들입니다. 지금부터 소개해 드리는 다이어트 운동은 쉽다고 새서 무시하면 안됩니다. 쉽지만 그만큼 많은 열량을 소모해서 살빼는 효과가 있기 때문입니다. 10분 운동으로 1시간의 효과를 볼 수 있는 꾸준히 하기만 하면 정말, 틀림없이 슬림한 몸매를 만들 수 있는 운동입니다. 다이어트 운동 추천 1줄넘기 줄넘.. 2017. 3. 8.
끝까지 버리지 말아야 할 10가지 끝까지 버리지 말아야 할 10가지 예쁜 단풍. 그러나 이 색깔은 영원하지 않습니다.우리 인생도 마찬가지지요?살면서 절대로 버리거나포기하면 안되는 10가지 있습니다. 1 끝까지 꿈을 버리지 마세요.다 꺼진 불씨가 살아나 산을 불태웁니다. 2 끝까지 사람을 미워하지 마세요.미운 놈 떡 하나 더 주세요. 3 끝까지 말로 상처를 입히지 마세요.칼로 입은 상처는 회복되지만말로 입은 상처는 평생 갑니다. 4 끝까지 자신을 포기하지 마세요.내가 나를 먼저 믿어줘야 남도 나를 믿어줍니다. 5 끝까지 죽는소리를 내지 마세요.사람은 그렇게 쉽게 안 죽어요. 6 끝까지 어두운 생각을 하지 마세요.캄캄한 골방으로 들어가지 말고햇빛 찬란한 밖으로 나오세요. 7 끝까지 마음을 닫지 마세요.대문을 열면 도둑이 들어오지만 마음을 열.. 2017. 3. 8.
7가지 죽의 종류와 죽의 효능 7가지 죽의 종류와죽의 효능 죽은 아픈 사람이 기력을 회복할때 부드럽게 먹는 음식으로 널리 알려졌다. 하지만 죽은 속을 편안하게 하고 기력을 회복하는 것 외에도 다양한 효능들이 있다. 죽의 종류에 따라 다양한 효과가 있는 죽의 효능을 알아보자. 죽의 종류 죽의 효능흰죽 쌀에 물만 넣어 쑤기도 하고, 쌀을 곱게 갈아서 쑤기도 한다. 쌀은 대장암의 발생을 억제 시키고, 혈중 콜레스테롤을 낮추어준다. 섬유질 성분이 있어 해로운 중금속이 우리 인체에 흡수되는 것을 막아준다. 성인병 예방에도 좋다. 죽의 종류 죽의 효능팥죽 팥을 삶아 으깨어 거른 물에 쌀을 넣고 쓴 죽으로, 동짓날에는 마치 설날에 떡국을 끓여 먹듯 팥죽을 쑤어 먹었다. 팥에는 비타민 B1이 아주 많이 들어 있어 각기병의 치료약으로 사용되기도 하며.. 2017. 3.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