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153

피를 맑게하는 방법 피가 탁한 증상 피를 맑게하는 방법피가 탁한 증상 나이가 많아질 수록 피는 탁해지고 끈적끈적해지기 마련이다. 피를 맑게하기 위해 음식, 보약, 운동 등 다양한 방법을 실행하기도 한다. 오늘은 피가 탁한 증상과 피를 맑게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자. 맑은 피를 더럽히는 주범지방 태어날 때 사람은 누구나 맑고 깨끗한 피를 갖고 있다. 하지만 맑고 깨끗한 피를 그대로 유지하지 못한다. 피가 탁해지는 가장 큰 원인은 쓸모 없이 넘쳐나는 영양분. 그 중에서도 나쁜 콜레스테롤·중성지방 등의 지방이 문제다. 식생활이 서구화되면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고칼로리식을 한다. 기름에 볶고 튀긴 음식, 고기류 등은 대표적인 고칼로리식. 이들 음식을 자주, 많이 먹으면서 쓸데없이 혈액을 활보하는 나쁜 콜레스테롤과 중성지방만 늘어나게 된다. 당분의 .. 2017. 3. 15.
직장인 재테크 통장 관리법 직장인 재테크 통장 관리법 직장인의 빠듯한 월급으로 돈 모으기란 쉽지 않다. 월급 중 일부 금액을 열심히 통장에 저축해도 1%대의 금리로는 수익도 만드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직장인 재테크 통장 관리법은 분명히 있다. '큰 부자'는 될 수 없어도 '작은 부자'가 되는 방법은 열려 있다. 예를들어 개인의 포트폴리오를 수립하면 누구나 '작은 부자'가 될 수 있고 똑똑한 금융플랜으로 종자돈, 내집마련, 은퇴대비 등 모든 부분을 10년 앞당길 수 있다. 직장인 재테크 통장 1장기성 금융상품에 가입하라. 은행금리가 물가 상승률 정도는 방어를 해주지만 단리이자이고 이자소득에 대한 세금이 붙기 때문에 장시 상품으로는 부족하다. 펀드도 마찬가지다. 장기로 갈수록 자금이 늘어나면서 수수료가 부담스러울 수 있다.. 2017. 3. 15.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20가지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20가지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게 라면은 아닐까? 제일 많이 먹는 음식도 라면일꺼 같다. 물론 라면은 건강에 안좋다. 분명한 사실이다. 하지만 머리는 아는데 계속 라면을 먹게 된다. 오늘은 이런 사람들을 위해 라면을 더 맛있고 건강하게 먹을 수 있는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20가지 비법을 공개한다.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1쑥주, 콩나물 라면 전문점에 보면 꼭 들어가는 주인공들이다. 쑥주는 한번 씻은 후 라면을 다 끓인 다음 위에 올려 저어서 먹으면 된다. 콩나물은 처음에 물에 스프와 건더기를 넣은 후 같이 넣어서 끓이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라면을 넣어서 끓여 먹으면 된다. 라면 맛있게 끓이는 방법 2참치 캔 라면에 참치 캔을 넣으라고 하면 당황하는 사람들이 많다. 당황할 필요.. 2017. 3. 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