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163

염려하는 나쁜 습관 고치는 방법 6가지 염려하는 나쁜 습관 고치는 방법 6가지 살다보면 어렵고 힘든 일이 생길 수 있다. 또한 똑같은 삶을 살아도 즐겁고 행복하게 사는 사람이 있는 반면에 작은 일에도 기쁨을 느끼며 감사할줄 아는 행복하게 사는 사람이 있다. 염려하고 걱정하는 것은 나쁜 습관이다. 고쳐야될 습관이다. 염려하는 나쁜 습관 고치는 방법 6가지를 알아보자. 나쁜 습관 고치는 방법 1문제를 보는 시각을 바꿔라. 문제를 두고 걱정부터 하는 것은인간의 자연스런 감정이 아니라,나쁜 습관에 불과하다. 걱정하는 습관을 버리기 위해서는 먼저,문제를 보는 시각을 바꿔야 한다. 내게 생긴 문제들이 골칫거리가 아니라,해결점을 찾기 위해 도전하는 힘을 주는계기가 된다고 생각하자. 나쁜 습관 고치는 방법 2기분 좋은 잠, 상쾌한 아침을! 매일 밤 잠자리에.. 2017. 3. 16.
칫솔 소독방법 전자렌지가 좋을까 칫솔 소독방법 전자렌지가 좋을까? 욕실은 생각보다 많은 세균에 노출되어 있어 칫솔을 너무 오래동안 사용하거나 칫솔 관리를 잘못하면 세균으로부터 오염되기 쉽다. 또한 칫솔모가 닳거나 망가진 경우도 플라그 제거 효과가 떨어져 칫솔질과 상관없이 충치가 생길 수 있다. 무엇보다 정기적으로 칫솔을 소독하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다면, 간단하며 좋은 칫솔 소독방법에는 어떤 방법들이 있는지 알아보자. 올바른 칫솔 관리법칫솔 보관 방법부터 제대로 올바른 칫솔 보관법한 컵에 여러 개 칫솔은 NO! 칫솔 보관은 따로따로. 보통 편의를 위해서 한 컵에 여러 개의 칫솔을 같이 보관 한다. 하지만 이렇게 보관하면 칫솔끼리 닿기가 쉽다. 칫솔 중 하나라도 치주염이나 감기의 세균이 묻어 있다면 다른 칫솔들로 옮겨갈 가능성이 있다. .. 2017. 3. 16.
맞벌이 부부 재테크 방법 10계명 맞벌이 부부 재테크 방법 맞벌이 부부는 참 돈모으기가 힘들다. 두 사람이 벌어서 부자되겠다고 주변에서 말하지만 현실은 그렇지 않다. 오히려 지출이 늘어나고 쓸일이 많아 진다. 맞벌이 부부 재테크는 정말 힘들다. 빠듯한 월급을 쪼개서 저축도 나름 열심히 하지만 1%대의 금리로는 수익도 만드기 어려운 것이 현실이다. 그러나! 분명히 방법은 있다. '큰 부자'는 될 수 없어도 '작은 부자'가 되는 방법은 열려 있다. 예를들어 개인의 포트폴리오를 수립하면 누구나 '작은 부자'가 될 수 있고 똑똑한 금융플랜으로 종자돈, 내집마련, 은퇴대비 등 모든 부분을 10년 앞당길 수 있는 것이다. 맞벌이 부부 재테크 방법 1경제권은 누가 갖고 있어야 할까? 사회 생활을 하다 보면 경조사, 회식 등 예상하지 못했던 지출처가 .. 2017. 3. 1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