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174

늘 피곤한 이유 이것 때문 늘 피곤한 이유 이것 때문? 우리의 몸은 피곤할수록 구내염이나 기관지 감기, 코 등이 약해지기 마련이다. 피곤해지면 면역력이 떨어지기 때문에 그만큼 쉽게 몸에 질환이 발생한다. 피곤함을 쉽게 일으키는데에는 우리들의 행동과 습관이 기인하기도 한다. 때문에 어떤 생활습관들이 피곤함을 더 빠르게 불러오는지 알아두고 주의하여 피곤함을 이기는게 좋다. 늘 피곤한 이유 1카페인​아침에 커피 한 잔은 우리 하루의 시작을 깨어주는 역할을 한다. 하루 세 잔 정도의 커피를 마시는 것은 과학적으로도 신체에 긍정적이다. 하지만 커피를 과하게 마시는 것은 수면주기에 방해가 될 수 있다. 카페인은 수면 유도 물질인 아데노신을 방해하여 숙면을 방해하기 때문다. 실제로 임상 수면의학 저널에 따르면, 잠자기 최소 6시간 전에 커피를.. 2017. 3. 17.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5가지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5가지 슬슬 날씨가 따뜻해지고 옷이 얇아지는 계절이 왔다. 가장 먼저 드러나는 하체! 하체가 날씬하지 못한 사람들은 바빠지게 생겼다. 아주 쉬우면서도 간단하게 일상생활에서 편하게 할 수 있는 하체비만에 좋은 식품을 소개한다.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5가지.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1옥수수 옥수수수염은 이뇨작용이 뛰어나 차로 마시면 부종을 예방해주는데 효과적이다. 옥수수 씨눈과 옥수수수염이 영양소가 많다.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2늙은호박 출산한 산모의 부기를 효과적이고 빠르게 빼주는 것으로 유명한 늙은호박은 몸의부기를 제거해주는 이뇨작용이 뛰어나 하체부종을 빼주는 데 좋다. 팥과 함께 쪄서 먹으면 더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다. 하체비만 다이어트 식단 3미역 미역 역시 우리 몸의 부.. 2017. 3. 17.
피스타치오의 효능 모르면 손해 피스타치오의 효능 모르면 손해 최근 ‘피스타치오의 효능’이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피스타치오는 가장 오래된 견과류 나무 중 하나로, 성경(창세기 43자 11절)에 나와 있는 두 개의 열매 중 하나이다. 다시 말해서 인간은 최소한 9000년에 걸쳐 피스타치오 열매를 먹어 온 것이다. 피스타치오는 더운 기후에서 잘 자라기 때문에 북미에서부터 중동지역, 지중해까지 널리 퍼져 왕족과 여행자, 서민들 사이에서 급속히 귀한 별미음식으로 자리 잡았다. 피스타치오의 효능 중에는 풍부한 칼슘으로 인해 뼈를 튼튼하게 만드는 효과가 있다. 뿐만아니라 항산화효과, 비타민E를 비롯하여 미네랄 덩어리다. 피스타치오의 효능은 견과류 중에서 칼로리와 지방의 함량이 가장 낮지만, 영양가는 풍부하다는 점이다. 1회 제공량 30g.. 2017. 3. 17.
내집마련 방법 시기와 기간이 중요 내집마련 방법시기와 기간이 중요 내 집을 마련하는 것은 모든 가정의 소망이다. 하지만 요즘 같이 어려운 시기에 현상 유지하는 것도 힘든데 내 집을 마련한다는 것은 더더욱 어렵고 힘든 일이다. 그렇지만 전문가들은 이런 시기에도 내 집 마련 방법이 있고 큰 부자는 아니여도 작은 부자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말한다. 평생 누군가가 알려주지 않으면 깨달을 수 없는 내 집 마련 비법 지금 알아보자. 내집마련 방법 1기간. 내 집 마련은 기간이 중요하다. 주택마련 및 확장의 목표가 향후 2~3년 이내에 발생할 예정이라면 현재 준비된 자산과 필요한 자금과의 차이인 부족자금 마련을 위해서는 추가적인 저축과 대출을 고래해 볼 수 있다. 단기간이라면 주식형 펀드나 변액보험과 같은 상품은 적절치 않다. 2~3년의 기간.. 2017. 3.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