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214

아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아이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 면역력이란 면역력이란 원래 부모로부터 이행항체를 받지만 서서히 성장하면서 스스로 면역력이 생기게 되는데 면역력이 어떤 음식에서 비롯되기도 하지만 먼저 면역력이 어디에서 생성되는 지를 아시는 것이 필요합니다. 인체의 면역력이란 면역을 담당하는 세포는 뼈 가운데 위치한 골수에서 만들어지게 됩니다. 면역력은 세균들이 침범하면 실시간으로 공격하는데 대식세포, 수지상세포, 자연살해세포, B-임파구, T-임파구가 그것들입니다. 이들은 모두 뼈 속의 골수에서 만들어지는 것입니다. 즉, 면역력을 높이는 방법으로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음식이 좋다는 결론이 나옵니다. 또한 인체의 장기 중에서 뼈와 골수를 담당하는 장기는 바로 "신장"입니다. 신장이 튼튼하면 저절로 먹은 음식물이 뼈로 가고 골수로.. 2017. 3. 21.
입냄새 제거방법 15가지 입냄새 제거방법 15가지 입냄새의 원인은 여러가지가 있을 수 있습니다. 위장에 염증이나 위염을 가지고 계신분이나 잇몸에 염증이 있거나 이빨에 부착되어 누렇케 결정체를 이루고있는 치석이 원인이 되기도합니다. 또한 혀등 입천정으로 부터 냄새가 날수도 있으나 무엇보다 담배와 술 등 산이높은 음식이나 탄산음료를 자주마시는 사람들로부터 냄새가 나기도 합니다. 입냄새 원인은 치석등이 산이높은 음식과 탄산음료가 분해하는 과정에서 비롯되어 악취가 나는것입니다. 입냄새 제거방법 1침을 많이 만들 수 있도록 하자. 침이 입냄새를 예방하는데 아주 강력하게 작용합니다. 침이 세균증식으 억제하고, 입 속의 청결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침샘을 자극하기 위한 방법으로 레몬이나 신맛이 나는 음식을 준비해서 조금씩 먹는 것도 침.. 2017. 3. 21.
나를 깨우치는 11가지 명언 나를 깨우치는 11가지 명언 나를 성장시키는 명언 1 남을 사랑하는 아름다운 마음은,얼굴을 아름답게 한다.그러나 남을 원망하는 나쁜 마음은,고운 얼굴을 추악하게 만든다. 나를 성장시키는 명언 2남을 증오하는 감정이 얼굴의 주름살이 되고남을 원망하는 마음이 고운 얼굴을 추악케 한다.감정은 늘 신체에 반사적으로 나타난다.사랑의 감정은 신체 내에 조화되어 따뜻한 모습을 나타낸다.그리고 맥박이 고르며 보통 때보다 기운차게 움직인다.또 사랑의 감정은 위장의 활동을 도와 음식을 잘 소화시킨다.따라서 사랑의 감정은 무엇보다 건강에 좋은 것이다. 나를 성장시키는 명언 3 마음의 괴로움은 육체의 고통보다 더 견디기 힘들다.마음의 목마름은 물을 마셨다고 해서 해갈되지 않는다.마음의 평온함을 얻은 사람은자기 자신에게나 타인.. 2017. 3. 21.
가입한 보험료 50% 줄이는 방법 가입한 보험료 50% 줄이는 방법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한가정에 보험 하나씩은 꼭 가입하고 있습니다. 엄마, 아빠, 자녀들까지 합하면 더 많아 지겠죠. 비용으로 따지면 적게는 40~50만원 많게는 100만원 이상씩 들어가고 있습니다. 여기에다 연금 보험료까지 합치면 더 올라갑니다. 요즘처럼 어려운 시대에 돈을 벌어도 모자랄판에 매달 이렇게 많은 금액이 지출되는게 무척이나 억울해 보이기도 합니다. 그렇다고 각종 사고와 질병, 위험을 대비하는 보험을 해지할 수도 없는 노릇이죠. 하지만 궁금한 점은 과연 내가 가입한 보험이 합리적인가 하는 부분입니다. 내가 가입한 보험에도 분명히 거품이 있습니다. 평생 필요없는 항목이 있다는 것이죠. 또는 지금 가입한 보험과 똑같은 보장 내용인데 더 저렴한 상품이 있기 마련입니.. 2017. 3. 21.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