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223

양파 효능 꼭 먹어야 되는 이유 양파 효능 꼭 먹어야 되는 이유 1. 양파는 지방의 산체를 막아주므로 사용을 한 튀김기름에 양파 몇쪽을 튀겨내면 비린내가 감쪽같이 사라지며 오래보관할 수 있다. 2. 양파 효능 중 양파특유의 독특한 향과 자극적인 냄새는 육류나 생선요리의 비린내를 없애주기때문에 조미료로도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야채다. 3. 육류와 궁합이 아주 잘 맞는다. 4. 양파 효능은 비타민 흡수를 도와주는 역활도 하므로 과일과도 궁합이 아주 잘 맞는다. 5. 양파는 날것과 굽거나 튀기거나 말리거나 삶거나 한것과 그 약용효과에 있어서 하등 변화가 없다. 6. 양파 효능의 뛰어나고도 놀라운점은 아무리 많이 먹어도 부작용이 없다는 것. 7. 양파의 유효성분은 안정되어 있으므로 장기간 보존을 해도 변화하지 않는다. 8. 양파의 요리법은 무.. 2017. 3. 22.
피부 미백에 좋은 팩 모음 피부 미백에 좋은 팩 모음 피부 미백에 좋은 팩 1기미 주근깨 잡티 (1) 살구씨 우유팩 우유와 살구씨 가루를 걸쭉하게 섞은 후 얼굴에 고르게 펴 바르고 적당히 마르면 미근한 물로 씻어낸다. 살구씨 기름에 미백효과가 있여 피부에 좋다. 또 오톨도톨한 살구씨가 얼굴에 쌓인 묵은 각질을 제거해주어 피부가 몰라보게 깨끗해 진다. (2) 양파 화장수 백포도주 1병에 양파 2개를 다져서 2주정도 담가 놓는다. 냉장고에 보관했다가 가제에 한번 거르면 양파 화장수 완성! 스킨처럼 화장솜에 묻혀 아침, 저녁으로 닦아내면 얼마 후에는 기미가 감쪽같이 없어진다. 남은 것은 냉장고에 시원하게 보관한다. (3) 비타민 팩 비타민 1정을 곱게 갈아 꿀 1/2티스푼, 우유 1티스푼과 섞는다. 깨끗이 세안한 얼굴에 아무것도 바르지.. 2017. 3. 22.
돈모으는 노하우 10가지 돈모으는 노하우 10가지 요즘 처럼 어려운 시대에 돈을 모은다는 것은 정말 어렵다. 하지만 이런 시대에도 통하는 방법이 있고 오히려 부자가 되는 사람들도 있다. 오늘은 금융 전문가가 말하는 돈모으는 노하우 10가지를 알아보자. 돈모으는 노하우 1투자는 빠르게. 투자는 빠를수록 좋습니다. 늦게 재테크를 시작한 사람과 빨리 시작한 사람의 보유 자산은 큰 차이가 나기 때문에 장기간 투자하는 것이 좋습니다. 돈모으는 노하우 2함부로 덤비지 말자. 20대라면 세상에 덤비고, 그 이상 시장을 이기려고는 하지 말자. 돈모으는 노하우 3트렌드에 따라가지 말자. 투자는 단기적인 과제가 아닌 장기적인 싸움으로 자신만의 투자 원칙을 지키자. 돈모으는 노하우 4자동이체는 필수. 매달 자동이체로 저축을 하면 나도 모르게 거금으.. 2017. 3. 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