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244

중년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제 중년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제 당신이 중년의 여성이라면 꼭 챙겨야 되는 영양소들이 있다. 건강을 챙겨야 되는 나이이기 때문이다. 먹는 음식도 두부, 등 푸른 생선은 매일 섭취하고 잡곡밥 위주의 식사를 하는게 좋다. 특히, 당근 안의 노란색의 '크립토잔틴'성분이 천연의 진통소염제 역할을 하기 때문에 식탁에 자주 올라오게 하면 좋다. 중년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제1) 종합 비타민제 - 영양 불균형을 막아줌2) 칼슘제 - 뼈를 튼튼하게하고 신경안정을 도움3) 비타민 D - 암을 예방하고 면역 기능을 강화함 중년여성에게 필요한 영양제칼슘 중년 여성에게 고민거리인 뱃살 해결을 위해서 또 골다공증을 위해서 챙겨 먹어야 되는 영양소가 칼슘이다. 칼슘은 몸 안의 지방과 손을 잡고 몸 밖으로 빠져나가기 때문이다. 중년여성에게 .. 2017. 3. 24.
가지 효능 보라색 보약 가지 효능 보라색 보약 보양식으로 뽑힐만큼 다양한 효능이 있다. 이런 건강식품으로 꼽히는 가지 효능은 바로 '색깔'에 있다. 보통 가지는 보라색을 띄면서도 검은색처럼 보이기도 하는데 보라색은 폴리페놀 플라보노이드의 일종인 안토시아닌 덕분이다. 일종의 색소 성분으로 암, 동맥경화, 고혈압, 노안, 시력저하, 간기능의 효과가 있는데, 이런효능은 자색고구마나 블베리처럼 보라색계열의 식품들의 공통적인 특징이다. 또 가지에있는 검은색계통은 피토케미럴 클로로겐산이라고 하는데, 안토시아닌의 활동을 촉진시켜준다. 가지안에는 94프로가 수분으로 이루어져있는데, 비타민, 미네랄은 적당히 들어있지만, 칼륨은 풍부하다. 이뇨작용으로 부기를 억제하는 효능도 있다. 가지는 몸을 차갑게 하는 성질이 있어 여름철에 좋은 채소로 꼽는.. 2017. 3. 24.
부자되는법 성공습관이 중요 부자되는법 성공습관이 중요 세상은 평범하지 않다. 평범한 사람은 부자가 되지 못하는 이유다. 걸어가는 사람 위에 뛰는 사람이 있고 뛰는 사람위에 날아가는 사람이 있다. 천재는 자기일에 열심히 하는 자를 이길 수 없고 열심히 하는 자는 즐기는 자를 이길 수 없는 것과 같다. 부자들이 말하는 성공할 수 밖에 없는 성공습관을 알아보자. 부자되는법 습관1열린 마음을 가져라. 닫힌 창고보다는 열린 뒤주가 낫다. 오픈 마인드라 함은 무조건적인 수용과 개방의 태도가 아니라상황과 상대를 이해하는 아량과 자세를 일컫는 말입니다.자신의 마음이 닫혀 있으면 누구와도 이야기 할 수 없으며그 어떤 상황도 타개할 수 없습니다 부자되는법 습관2첫인상에 승부를 걸어라. 한 번 실수가 평생을 좌우한다. 사람들은 누군가의 첫인상을 통해.. 2017. 3. 24.
누구나 말을 잘하는 방법 40가지 말을 잘하는 방법 40가지 말을 잘하는 사람을 보면 부럽다.더군다나 옳은 말만 하는 사람은얇밉게도 너무 부럽다. 오늘은 기죽지 않고 똑똑하게말을 잘하는 방법 40가지를 알아보자. 말을 잘하는 방법분위기가 중요 01. 연애나 대화나 분위기가 중요하다.분위기를 조성을 먼저 하라. 02. 눈높이를 맞춰라.코드가 맞지 않으면 쇠귀에 경읽기다. 03. 대화를 대결로 착각 말라.대화는 일방승리가 아니라 공동승리다. 04. 권투는 상대를 코너로 몰고 가야 한다.그러나 대화는 그 반대다. 말을 잘하는 방법방법을 바꿔야 한다. 05. ‘옳은 말’도 반복하면 지겨워진다.방법을 바꿔 보라. 06. 입에서 나오는 대로 말하지 말라.가슴에서 나오는 말을 하라. 07. 잔소리는 적개심을 만드는 언어폭력이다.신뢰감부터 회복하라. .. 2017. 3. 2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