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0/044

재밌는 영상 몰래카메라 재밌는 영상 몰래카메라 재밌는 영상 하나 올려드립니다.개인적으로 이 영상 보면서 정말 많이 웃었구요여러분도 보시면 재밌어 하실겁니다 ㅋ 내용은 공원 밴치를 뒤에서 지게차가 들어올리는 카메라인데요밴치에 앉은 사람이 눈치채지 못하도록나무 잎사귀로 가려서 전혀 눈치채지 못합니다. 오히려 밴치 뒤에 나뭇잎이 많아서더 앉게 되는거 같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나오는데정말 배꼽잡습니다 ㅋㅋ 2016. 10. 4.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 비결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 비결 매력적인 사람들의 공통점은 어떤 부분이 있을까요?조사에 의하면 젊어 보이는 얼굴은 다른 사람에게 호감이 높다고 합니다. 사람들의 생각이 그래서인지 젊어 보이는 사람, 젊은 인상을 가진 사람들이 사회적 경쟁력을 얻고 있다고 합니다. 실제로 영국의 일간지 텔레그래프는 일반 직장인 1000명을 대상으로 인상을 조사한 결과 젊은 인상을 가진 사람이 그렇지 않은 사람보다 취직하기 더 쉬웠다는 한 조사 결과를 보도하기도 했습니다. 신입사원으로서 ‘동안형 인물이 ‘신뢰감’을 더 준다는 것이죠. 이미 먹어버린 나이는 어쩔 수 없지만 젊어 보이도록 노력하는 것이 중요하겠네요. 하지만 같은 ‘신뢰감’에도 차이가 있습니다. ‘믿음직한’ 사업 파트너를 찾는 오너들은 듬직한 사람들을 찾는 상반된 .. 2016. 10. 4.
첫인상 5초의 법칙 첫인상의 중요성 첫인상 5초의 법칙 첫인상의 중요성 첫인상이 정말 중요하죠. 단 5초로 앞에 앉아 있는 사람의 호감도가 결정되기 때문입니다. 첫인상 5초의 법칙을 알고 계신가요? 상대방이 나를 호감을 갖고 볼 수 있도록 또는 생각할 수 있도록 자신의 첫인상을 관리하는 것이 중요합니다.첫인상 5초의 법칙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알려드릴 것은 첫인상의 80%가 헤어스타일에서 결정된다는 것입니다. 즉, 첫인상이 좋아보이도록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잘꾸미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이죠. 예를들어 어떤 사람은 모자를 쓰고 아침에 나오는 사람들을 게으른 사람으로 판단하기도 합니다. 성공상 만드는 헤어스타일 연출법 예로부터 ‘성공하려면 이마를 밝히라.’고 했습니다. 이마가 시원하게 드러나고 넓으면 성공한다고 어른들은 말했죠. 이마가 드러나면.. 2016. 10. 4.
휴대폰 화면잠금앱 어플추천유튜브 동영상 잠금 휴대폰 화면잠금앱 어플추천 유튜브동영삼잠금 아이들이 휴대폰을 자꾸 만져서 힘드시죠? 애기가 좋아하는 유튜브 동영상을 틀었는데 아이가 홈버튼을 자꾸 눌러서 짜증나시죠^^ 저 역시 힘들었습니다ㅋ 특히 유튜브 동영상이 잠금이 안되서 힘들었죠 하지만 지금은 아닙니다^^v 오늘 추천해 드리는 휴대폰 화면잠금앱 덕분이죠 화면잠금앱 이름이 Touch Lock입니다. 어플 추천 앱이라 이미 많은 분들이 다운받으셨습니다 찾기에서 화면잠금앱으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100만이라는 다운로드 슷자가 이미 좋은 어플임을 말해주네요 제 생각에는 유튜브 동영상 잠금 기능으로 화면잠금앱을 많이 사용하시는거 같습니다 화면잠금앱이 좋은점은 예를들어 유튜브 동영상을볼때 화면잠금기능뿐만 아니라 홈버튼 잠금, 뒤로가기잠금 등 휴대폰 앞면을 모두.. 2016. 10. 4.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