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24

병을 치유하는 6가지 색의 효과 병을 치유하는 6가지 색의 효능 색은 심리적으로 사람에게 영향을 끼친다. 색의 작극을 통해 감정에 변화를 일으키기도 한다. 따뜻한 색 계열은 부드럽게 느껴지고 평온하고 안정된 기분을 주며, 차가운 색 계열은 딱딱한 느낌을 주고 긴장감을 준다. 또 기본색에 흰색을 섞으면 분홍, 연두와 같이 부드러운 느낌을 주게된다. 색은 사람의 호르몬과 혈압, 체온 등에 영향을 미쳐 감정을 흥분시키거나 진정시키는 효과가 있다. 즉, 색은 감정을 자극하거나 억누르는 힘을 갖고 있다. 보통 따뜻한 색 계열이면서 채도가 높은 색은 흥분을 유발하고, 차가운 색 계열이면서 채도가 낮은 색은 진정 효과를 주기도 한다. 빨간색의 효과열정과 생명력을 상징 빨간색에 끌린다면 근성과 강한 정신력이 숨어있는 사람임을 의미한다. 무기력하거나 .. 2016. 12. 2.
페이스북 팔로우 설정 버튼 만들기 페이스북 팔로우 설정 아이콘 만들기 오늘은 페이스북소소한 팁 중에 하나인팔로우 버튼 만드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사실 어려운 부분은 아닌데요모르시는 분이 꽤 많으신거 같아서포스팅을 하게 됐습니다. 친구들을 방문해 보면위 팔로우 버튼이 있는 사람도 있고없는 사람도 있습니다. 제가 한번 방해 보니없는 사람이 더 많은거 같군요. 팔로우 버튼이 중요한 이유는저 버튼이 없으면 다른 사람이 나를팔로우로 추가할 수 없기 때문입니다. 페이스북 팔로우 버튼을 클릭하면팔로우 취소, 기본, 먼저보기가 있습니다. 보통은 기본으로 설정됩니다. 먼저보기를 설정하시면팔로우 한 사람이 글을 올리면내 타임라인에서 첫번째로 글이 보이게됩니다. 위 팔로우 버튼을 만드는 방법은... 그리고 계정 설정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전체공개 게시물.. 2016. 12. 2.
암 예방수칙 암예방에 좋은 음식 암 예방수칙암예방에 좋은 음식 현대에 들어서 암은 감기처럼 흔한 질병이 되었다. 암은 현대인의 질병 중 사망 1위이며 3명중에 1명이 암에 걸릴 정도로 흔한 질병이 되었다. 암이 발병하게 되면 자신도 고통스럽고 힘들지만 가족들도 같이 힘든 시간을 보내게 된다. 암은 흔한 질병이 되었듯이 예방하는 방법 또한 많이 알려져있다. 암 세포는 뜨거운 것을 싫어 한다. 몸이 뜨거워 지면 암세포는 활동을 못하게 되고 죽어간다. 때문에 평소에 꾸준한 운동을 몸을 따뜻하게 해주는 것이 암 예방에 근본적으로 좋은 방법이다. 암 예방수칙암예방에 좋은 음식식도암 예방 식도암 예방하는 방법은 철분 함량이 높은 식품과 비타민 A, C가 풍부하게 들어있는 채소 과일 등을 먹으면 암 치료와 예방에 도움이 된다. 주로 우유, 계란, .. 2016. 12. 2.
스마트폰 화면 녹화 저장 어플 모비즌 스마트폰 화면 녹화 저장 어플 모비즌 오늘은 제가 유용하게 사용하고 있는 스마트폰 화면 녹화 어플 모비즌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스마트폰을 사용하다보면 스마트폰 화면을 녹화하거나 따로 저장하고 싶을 때가 있습니다. 특히, 게임을 즐겨하시는 분이라면 기록 갱신과 같은 화면을 녹화해서 카톡이나 메신저로 공유하고 싶어하죠. 스마트폰 화면 녹화 어플 모비즌은 이럴때 스마트폰 화면을 쉽게 녹화, 저장할 수 있습니다. 간편하고 쉬워서 누구나 스마트폰 화면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화면 저장은 여러가지 어려운 부분이 많기 때문에 그동안은 루팅을 해야만 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모비즌 덕에 쉽게 스마트폰 화면 녹화를 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아이콘을 누르는 것만으로 간단하게 화면 저장을 할 수 있습니다. .. 2016. 12. 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