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2/084

무료 백신 프로그램 추천 무료 백신 프로그램 추천 오늘은컴퓨터에 꼭 설치되어 있어야 되는무료 백신 프로그램을 추천해 드립니다. 소개해드리는 백신은여러대의 컴퓨터를 몇개월간 실험해보고얻은 결과물로 알려드립니다. 무료 백신하면많이들 알려져 있는 백신 프로그램으로 알약네이버 백신V3터보백신이많이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해외로 눈을 돌리면어베스트 등 유명한 프로그램이 많습니다.선택의 폭도 넓은 편이죠. 만약...해외 사이트들을 많이 방문하시거나해외공구를 많이 하신다면해외 백신을 사용하시는게현명한 방법입니다. 그렇지 않다면국내 백신 중 하나를 선택하시는게무난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솔직히 말씀드리면알약, 네이버 백신,터보백신, V3 어떤것을 쓰셔도좋습니다. 오늘 제가 소개해 드리는무료 백신 프로그램은 V3입니다. 이유는...광고가 많이 .. 2016. 12. 8.
겨울철 한국인 간식 고구마 효능 5가지와 맛있게 먹는방법 겨울철 한국인 간식 고구마효능 5가지와 맛있게 먹는방법 추운 겨울날, 김이 모락모락 피어나는 군고구마를 호호 불어가며 한 입 베어먹는 맛이 겨울철 빼놓을 수 없는 별미다. 요즘 길거리에서 군고구마 장사를 예전만큼 찾아볼 수 없지만 고구마가 들어간 음료, 도넛, 케이크 등이 개발되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다. 고구마 종류도 많아졌다. 호박고구마, 당근고구마 등 다양한 색의 고구마는 맛뿐만 아니라 영양가에도 큰 차이가 있다. 고구마의 주성분은 탄수화물로서 대부분이 전분이다. 말린 고구마의 표면에 생기는 흰 가루는 주로 맥아당이다. 고구마 효능은 비타민 A, 비타민 B, 비타민 C와 나이아신, 야리핀(고구마를 자를 때 나오는 하얀 진액) 등 섬유질이 많이 포함되어 있다. 고구마 효능은 색깔에도 비밀도 .. 2016. 12. 8.
건강한 몸을 잃어버리는 뇌졸중 전조증상 건강한 몸을 잃어버리는 뇌졸중 전조증상 오늘은 우리 몸을 한순간에 망가뜨리는 뇌졸중 전조증상과 원인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뇌졸중은 겨울철에 더욱 조심을 해야됩니다. 몸이 추위때문에 굳어져 있기 때문이죠. 뇌졸중이 무서운 점은 건강하던 몸이 뇌졸중 발병으로 한순간에 망가지기 때문입니다. 공원이에 운동하러 나가 보면 건강하셨을거 같은데 몸이 마비가 되어서 운동하시는 분을 간간히 봅니다. 뇌졸중이란? 뇌졸중이란 뇌의 일부분에 혈액을 공급하고 있는 혈관이 막히거나(뇌경색) 터짐(뇌출혈)으로써 그 부분의 뇌가 손상되어 나타나는 신경학적 증상을 말합니다. 뇌졸중은 뇌혈관 질환과 같은 말이며, 우리나라에선 흔히 '중풍'이라는 말로도 불리고 있습니다. 뇌졸중은 크게 두 가지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는 혈관.. 2016. 12. 8.
스마트폰 메모 앱 어플 솜노트 메모위젯 스마트폰 메모 앱 어플 솜노트 메모위젯 메모장 스마트폰을 사용하다 보면 바탕화면에 중요한 내용을 몌모로 저장하고 싶을때가 있습니다. 이럴때 솜노트 메모 어플을 사용하시면 편리하게 메모를 저장할 수 있습니다. 메모 앱 중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메모 어플 앱 솜노트는 국민 메모 어플 답게 많은 분들이 다운받으셨구요 다양한 기능 지원 때문에 사용자 평도 좋습니다. 메모장 어플 솜노트는 다양한 컬러를 지원합니다. 또한 사진, 문서를 저장할수도 있습니다. 메모 어플 중 기능면에서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남들이 보면 안되는 중요한 메모라면 비밀번호를 설정 안심하고 저장할 수 있습니다. 폼나는 스케치북 메모 좋은 기능 중 하나입니다. 메모 앱 솜노트는 다양한 폰트와 테마를 지원해 자신만의 메모를 만들 수 있습니다... 2016. 12. 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