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1/173

오너들은 절대 안 먹는 몸에 안좋은 음식 오너들은 절대 안 먹는몸에 안좋은 음식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이라면 꼭 피해야 되는 음식들이 있습니다. 몸에 안좋은 음식이죠. 특히나 조직을 이끌어 가는 리더들은 더욱 몸관리가 중요합니다. 어쩌면 자신의 몸은 자신 만을 위한 것이 아니라 회사의 모든 가족들을 위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한 가정의 가장 역시 마찬가지이겠죠. 그럼 오너들은 안먹는 몸에 안좋은 음식을 알아보겠습니다. 몸에 안좋은 음식1스무디 과일, 채소 등을 갈아 만든 스무디는 웰빙 음식의 대명사처럼 느껴집니다.물론 탄산음료보단 건강에 나쁘지 않지만 건강음료라고 보긴 어렵습니다. 마트, 커피 전문점에서 파는 스무디는 생각보다 고열량 음료입니다.지방이 많은 우유나 요구르트, 시럽, 설탕, 심지어 땅콩버터와 초콜릿 등도 들어갑니다. 섬유소도 별로 없.. 2017. 1. 17.
삶의 의욕이 없을때 의욕상실 극복 방법 삶의 의욕이 없을때의욕상실 극복 방법 삶의 어려움과 시련을 겪고 나면 다시 마음을 다잡기 쉽지 않다. 의욕이 느껴지지 않을 때 어떻게 하면 다시 의욕을 끌어올릴 수 있을까? 만약 자신감을 상실하고 움추려져 있다면 다시 일어설 수 있으니 아래의 방법을 참조해 보자. 삶의 의욕이 없을때의욕상실 극복 방법1처음의 목표로 돌아가라. 처음 꿈을 이루려고 노력할 때는 마음 속에 목표가 있었지만, 너무 열심히 일만 하다 보면 꺼지지 않을 것 같던 불꽃 같은 열정이 어느새 사라지고, 쉽게 지치며, 본래 목적을 잊게 될 수 있다. 지치면 누구나 그렇게 된다. 일부러 시간을 내서 당신의 단기, 중기, 장기 목표를 다시 점검하여 당신이 이토록 열심히 일하고 있는 이유를 다시 상기하라. 처음에 품었던 열정을 되살리고, 시작할.. 2017. 1. 17.
두통의 원인 두통이 심할때 해결법 두통이 심할때 해결법두통의 원인 두통을 경험해보지 못한 사람이 과연 얼마나 될까? 두통이 심할때는 아무 것도 할 수 없다. 두통은 발병 원인이나 통증의 정도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누구나 한번 이상 경험해 본 적이 있는 흔한 증상이다. 많은 사람들이 두통의 고통을 호소하며 병원을 방문하거나 두통약을 먹는다. 두통은 나이, 성별, 경제력, 그리고 사회적 지위에 따라 차이를 보이기도 하는데, 몸에 이상이 있어 두통이 생기는 경우도 있지만 심리적인 경우도 많다. 두통의 원인은 책 한 권 분량에 해당할 정도로 다양한데, 특정 원인이 없이 증상에만 기초하여 진단하는 일차성 두통과 특정 원인질환에서 기인한 이차성 두통으로 크게 분류된다. ※. 먼저 다음에 해당하는 증상이 있다면 꼭 병원을 방문하여 검진을 받아야 한다.. 2017. 1. 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