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7/03/204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10가지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10가지 오늘은 오복 중에 하나인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1산성 식품 보다 알칼리성 식품이 좋다. 치아의 건강을 위해서는 산성 식품보다는 알칼리성 식품을 섭취하는 것이 좋다. 라면이나 콜라, 피자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인스턴트 식품이 바로 산성 식품. 이런 산성 식품에는 당분이 많이 함유되어 있어 충치를 만들기 쉽다. 이에 반해 우유나 치즈, 멸치, 생선류 등의 알칼리성 식품은 치아의 건강뿐만 아니라, 아이의 신체발육에도 좋은 식품이다. 그 외에도 다시마, 미역, 콩, 녹황색 채소는 산성을 알칼리로 바꿔주는 식품이므로 많이 섭취 할수록 이롭다.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2섬유질 식품이 이를 건강하게 만든다. 섬유질이 많은 과일이나 채소를.. 2017. 3. 20.
푼돈으로 목돈만들기 방법 36가지 푼돈으로 목돈만들기 방법 36가지 이게 과연 가능할까? 많은 사람들이 푼돈으로 목돈만들기 방법을 잘 모른다. 어떻게 돈을 벌어야 되며, 어떻게 돈을 모아야 되는지, 또 돈은 어떻게 써야 되는지... 오늘은 한푼 두푼 모으로 적은 수입으로도 현명하게 목돈만드는 방법 36가지에 대해 알아보자. 목돈만들기 방법 1 돈을 모으는 목적을 동심(童心)으로 돌아가 생각해 본다 꿈이 있는 사람은 자연히 돈을 모으게 된다. 목돈만들기 방법 2 항상 “인생의 위험”을 염두에 둔다 만일을 위해 1천만 원의 저축은 갖고 있어야 한다. 목돈만들기 방법 3 매달, 수입과 지출을 파악한다 결과적으로 쪼들리지 않은 것과 정말로 쪼들리는 것은 다르다. 목돈만들기 4 본업에 충실해라 부지런한 부자는 하늘도 못 막는다. 목돈만들기 방법 .. 2017. 3. 20.
호흡기에 좋은 음식 11가지 호흡기에 좋은 음식 11가지 오늘 중국발 미세먼지가 우리나라로 많이 유입이 됐다. 미세먼지는 갈수록 증가하고 대기오염은 갈수록 심각해지고 현실. 대기오염으로 인한 오염 효과로 경제적 비용 또한 급증하고 있다. 기침, 각혈, 비염, 심지어 폐렴까지 또한 급성 호흡기 질환 역시 증가하고 있다. 미세먼지의 심각성은 비 흡연자도 하루에 한번 담배를 피는 정도라고 한다. 때문에 호흡기에 좋은 음식을 평소에 꾸준히 섭취하는게 건강에 좋다. 호흡기에 좋은 음식1물 호흡기에 가장 좋은 것은 역시 물이다. 물을 자주 마시면 기관지의 불순물이나 미세먼지를 효과적으로 씻어줄 뿐만 아니라 이뇨작용을 촉진하여 소변으로 배출시킨다. 기관지 점막의 습도 유지에 큰 도움이 되며 면역력 증진에도 효과적이다. 호흡기에 좋은 음식2무 뿌.. 2017. 3. 20.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알아보기 자동차담보대출 조건 최근 경제적으로 어려운 시기가 계속되면서 금전적으로 어렵고 힘들어 하는 분들이 많이 지고 있습니다. 더군다나 은행의 이사가 계속 높아지면서 대출 받기도 힘들어 졌습니다. 또한 기존의 저렴하게 이용하던 각종 대출(신용카드 장기대출, 신용대출, 마이너스통장 등)이 금리가 높아지면서 매달 이자 해결하기도 힘들어 졌습니다. 그렇다 보니 최근 타던차 그대로 타면서 자동차를 담보로 저렴한 금리로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자동차담보대출 상품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자동차담보대출 조건이 비교적 저렴한 금리에 쉽게 타던차 그대로 대출을 받을 수 있성 많은 분들이 금전적인 어려움을 해결하는 좋은 방법이 되고 있습니다. 기존의 대출이 거절되던 분들이나 이미 대출을 갖고 계신분들도 자동차만 있으시다면 자동차.. 2017. 3. 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