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재밌는얼룩말

재밌는 사진 모음 웃고 가세요

by 탈리타쿰 2016. 9. 27.
반응형

재밌는 사진 웃고 가세요



비도 주룩주룩 내리고

엄청 피곤한 오후 입니다.


피곤에는 역시 웃음이 최고죠~

재밌는 사진 몇장 보시고

피식 웃으시면 건강에 좋습니다 ㅋ


그럼 재밌는 사진 GO~




귀여운 곰돌이 들이네요

순간포착을 한듯한데...

귀엽네요~~



실제로 저런 일이 일어날 수 없겠죠^^;;

재밌는 사진이기보다

신기한 사진... 아니 궁금한 사진이네요 ㅋ



ㅋㅋㅋㅋㅋ

진짜 저런일이 일어날수도 있겠네요

아쿠아리움에서 이벤트하면

대박날듯~




음.... 이건 마치 쿵푸를 하는 기린??

왠지 멋있어 보이네요





이건 재밌는 사진이기보다

무서운 사진이네요 ㅋㅋ


가끔 저런거 하고 싶어지죠~




이건 많이 본듯한 사진인데...

정말 순간포착이 작품이네요~




이건 어디에 있는 의자일까요?

아마... 중국??ㅋㅋㅋ

아이디어가 기발하네요~

여자분들은 조금 무서우실듯




음... 과연 잠이 올까요?

저는 불편해서 잠이 안올듯 ㅋ




대박!! ㅋㅋㅋ

비슷한 사진 언젠가 본듯한데...

포즈가 정말 대박이네요~

완전 재밌는 사진입니다.

한참을 웃었네요 ㅋ




아... 요즘 강아지들이 왜 이리 귀여운지

보고 있기만 해도 왠지 마음이 좋아지는 사진입니다.


여기까지 재밌는 사진 몇장 올려봤습니다~


반응형

'재밌는얼룩말' 카테고리의 다른 글

웃긴동영상 웃긴사진 모음  (7) 2016.11.03
재밌는 영상 모음, 대박 웃긴 영상  (1) 2016.10.05
재밌는 영상 몰래카메라  (0) 2016.10.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