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부자얼룩말

가지급금 처리방법 자금문제 해소

by 탈리타쿰 2017. 3. 23.
반응형

가지급금 처리방법 자금문제 해소



오늘은 대한민국 최고의 경영컨설팅 그룹인 좋은기업닷컴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기업을 운영하다보면 여러가지 어려움을 겪게 됩니다. 각종 자금문제 들로 인해 닥치는 어려움을 중소기업에서 발빠르게 대처하고 해결하기란 쉽지 않습니다.


특히, 가지급금 처리방법이나 명의신탁주식, 가업승계 또는 상속 등 한계에 부딪치게 됩니다.





좋은기업닷컴에서는 보다 창의적인 비즈니스 컨설팅으로 경영혁신을 새로 만들어 나갈 수 있도록 도와드리고 있습니다.


가지급금 처리방법이나 자사주 매입 등 각종 문제들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전문가 그룹의 솔루션을 통해 최적화된 분석으로 경영에 도움을 드립니다.




가지급금이란?


가지급금 이란... 보통 기업을 경영하는 과정에서 불가피하게 발생하는 지출이지만 증빙이 어려운 비용을 뜻합니다.


출처가 불분명하고 입증이 곤란하여 누적된 과다한 가지급금을 보유하게 될 경우 CEO에게 상당한 세무적 부담을 안겨주게 되며, 더불어 세무당국의 "세무조사" 타켓 대상이 됩니다.


또한 가지급금을 정리하지 않을 경우 매 년 연복리(2016년 인정이자 4.6%)로 CEO의 부담이 증가하게 됩니다.


Good Company의 가지급금 처리 전문가 그룹의 자문 서비스는 가장 신속하고 안전한 솔루션을 통해 최적화된 가지급금 해결 프로세스를 제시해 주고 있습니다.


가지급금 처리문제로 고민하고 계시다면 꼭 상담받아 보시기 바랍니다.





 


 


 





 


 




가지급금 처리방법은 꼭 전문 컨설팅그룹의 상담을 받아 진행하시는게 안전합니다. 


소개해 드리는 좋은기업닷컴에서는 이미 많은 중소기업의 자금 문제를 해소하였고 가지급금 처리방법 역시 안전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가지급금 문제외에도 중소기업 전반의 경영 문제를 도움받을 수 있기 때문에 적극 활용하시면 좋습니다.





가지급금 처리방법 Q&A


아래 내용은 좋은기업닷컴의 홈페이지 내용들입니다.


Q. 가지급금 인정이자를 납부하지 않을 경우 어떻게 되나요??

A. 다시 빌려 가더라도 반드시 납부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해당금액은 대표자의 소득으로 분류되어 소득세가 증가하게 됩니다.


Q. 대표이사의 횡령죄 선고는 왜 그런가요?

A. 회사를 위한 지출 이외의 용도로 회사자금을 가지급금의 명목으로 인출, 사용하면서 이자나 변제의 약정이 없음이 통상 용인될 수 없는 범위를 벗어나 회사자금을 사적인 용도로 임의 대여, 처분하는 것돠 다름없기에 횡령죄를 구성 합니다.


Q. 가지급금 규모가 큰데 가능한가요?

A. 기업의 상황이나 여건에 따라 다르지만 최근 가지급금을 170억 까지 정리한 사례가 있습니다.


Q. 가지급금 처리방법은 다양한가요?

A. 네. 다양한 방법이 있습니다. 먼저, 회사의 업종 분석과 가지급금 발생 원인을 파악합니다. 회사의 컨디션과 과세관펑의 리스크를 컴토 한 후 가지급금 해결방법을 제시합니다.





좋은기업닷컴은 중소기업의 자금문제와 경영문제를 창조적으로 운영하는데 최고의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기업은 전문가의 도움을 받으면 생각부터 바뀌게 됩니다.





좋은기업닷컴의 모든 상담은 비공개를 원칙으로 진행되며 철저하게 기밀을 유지합니다.




좋은기업닷컴 바로가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