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배고픈얼룩말

인하대 맛집 4500원 시내비골, 인천맛집

by 탈리타쿰 2016. 11. 10.
반응형
인하대 맛집 4500원 시내비골
인천맛집

오늘은 제가 4~5년 동안
단골로 방문하고 있는
인하대 주변에 있는 시내비골입니다.

메뉴 대부분이 4500원이구요
대부분 집에서 드시는 집밥처럼
맛있게 드실 수 있는 인천맛집입니다.

인하대 주변에 계신다면
한번 방문해 보시면 좋습니다^^

인천맛집 시내비골의
메뉴판입니다.

도시락 포장 배달이 되서
근처 학생들이 많이 주문하더군요



인하대 주변 맛집들은
대부분 2~3년 정도 장사하면
대부분 문을 닫더군요

하지만 인천맛집 시내비골은
제가 한 5년째 계속 방문하고 있습니다.
손님도 여전히 많구요.

반찬들은 정갈하진 않지만
집에서 드시는 반찬처럼 나옵니다.
먹다가 찍어서 몇개 없네요~

인하대 주변 맛집이다 보니
아무래도 학생들이 좋아하는
반찬들이 많이 나오는 편입니다.

몸에 좋은 브로콜리도 나왔네요

메인 음식이 나왔습니다.
이것은 돈까스~
양이 정말 푸짐하게 나옵니다.


인천맛집이라하면
일단 양이 푸짐해야죠~ㅋ

김치~

인천맛집 시내비골을 좋아하는 이유 중
하나가 보이는 계란찜 때문입니다.
모든 메뉴, 식사에 인원 상관없이
계란찜이 나옵니다.
보통 식당에서 계란찜 하나만 천원받죠.

제가 좋아하는 잡채입니다.
잡채가 먹고 싶으면 가끔 가기도합니다.
잡채는 파는곳이 앖더군요ㅠ

제가 즐겨먹는 부대찌게입니다.
생고기 김치찌게랑 부대찌게는
정말 맛있습니다.

여러분도 인하대 주변에 오시면
꼭 한번 들려보세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