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9/119

고화질 비빔밥 한국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고궁 장독대 한강 경복궁 한옥 고화질 비빔밥 한국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고궁 장독대 한강 경복궁 한옥 고화질 비빔밥 한국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고궁 장독대 한강 경복궁 한옥 2019. 11. 30.
인생에서 반드시 극복해야 할 10가지, 인생명언 긍정적인 명언 인생에서 반드시 극복해야 할 10가지, 인생명언 긍정적인 명언 인생에서 중요한 순간마다 또는 살면서 자신이 극복하지 못한 핸디캡 때문에 앞으로 더 나아가지 못하는 경우가 많다. 열등감, 게으름, 한계 등 더 나은 인생을 살기 위해선 분명히 극복해야 한다. 오늘 일을 내일로 미루지 말고 자신의 부족함을 알고 깨닫는다면 긍정적인 마음, 할 수 있다는 마음, 못할거 없다는 마음으로 도전하고 더 나은 내일을 맞이하자. 인생명언 긍정적인 명언 1열등감 : 자신을 의심하는 습관 당신의 동의 없이는 아무도 당신에게 열등감을 느끼게 할 수 없다.– 앨리너 루스벨트 – 인생명언 긍정적인 명언 2게으름 : 불안한 마음이 만드는 핑계 오늘의 식사는 내일로 미루지 않으면서 오늘 할 일은 내일로 미루는 사람이 많다.– C. 힐.. 2019. 11. 29.
고화질 눈 추위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 사진 모음 바탕화면 고화질 눈 추위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 사진 모음 바탕화면 고화질 눈 추위 겨울 배경화면 이미지 사진 모음 바탕화면 2019. 11. 29.
치매초기증상 상황별 치매예방법 치매초기증상 상황별 치매예방법 나이가 들면 머릿속에 있는 기억이 제대로 인출되지 않고 새로운 정보가 입력되는 것은 낙타가 바늘 구멍 통과하는 일만큼이나 어려워진다. 전호를 받고 잘 응대해 놓고도 누구와 전화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고 매일 가던 동네 슈퍼에서 집으로 돌아오는 길이 헷갈린다. 손자의 이름이 헷갈리고 물건을 흘리는 일이 잦아진다. 나이가 들어서 그런가 보다 하고 생각하기에는 갈수록 그 정도가 심해지는 것 같아 진다. 머릿속에 정보를 집어 넣으면 바로 지우개로 지워지는듯 당황스러운 일이 벌어진다. 노화의 일환으로 기억력의 저하가 오는 것은 당연하지만, 그 이상의 인지기능, 실행능력의 저하가 의식의 저하 없이 점진적으로 진행될 때 그 사람은 치매의 위험이 있다고 말한다. 치매 종류 서서히 치매가 되.. 2019. 11. 28.
고화질 성탄절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바탕화면 고화질 성탄절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바탕화면 고화질 성탄절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바탕화면 2019. 11. 28.
꼭 기억할 인간관계 명언 17가지 꼭 기억할 인간관계 명언 17가지 삶을 살아갈때 인간관계를 잘못해서 후회하는일이 너무나도 많다. 그때 왜 그랬을까? 뒤돌아 보면 사소한 실수로 인해 계속 이어지지 못한 관계가 너무 많다. 욱 해서, 미숙해서, 잘 몰라서, 이해하지 못해서 등등 무조건 내 실수다. 내가 몰랐다. 조금 성숙했더라면 실수하지 않았을텐데... 사실 깨닫고 배우면 놓치지 않고 좋은 관계로 내 인맥이 될 사람들이 너무 많다. 꼭 기억해야 되는 인간관계 명언 17가지를 알아보자. 인간관계 명언 1. 지금 힘이 없는 사람이라고 우습게보지 마라. 힘없고 어려운 사람은 백번 도와주어라.그러나 평판이 좋지않은 사람은 경계하라 2. 평소에 잘해라.평소에 쌓아둔 공덕은 위기때 빛을 발한다. 3. 내 밥값은 내가 내고 남의 밥값도 내가 내라.남이.. 2019. 11. 27.
고화질 멋있는 풍경 경치 우주 바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고화질 멋있는 풍경 경치 우주 바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 고화질 멋있는 풍경 우주 바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2019. 11. 27.
너무 짜증날때 8가지 감정조절법 너무 짜증날때 8가지 감정조절법 가끔은 스스로도 통제하기가 힘들 정도로 너무 짜증날때가 있다. 이유도 없다. 그냥 짜증이 마구마구 난다. 너무 짜증나서 감정을 컨트롤 하기가 힘들어 진다. 나 스스로 감정을 컨트롤 하기 힘들 정도로 짜증이 날때 어떻게 해야 할까? 이래선 안되는걸 아는데 마음대로 잘 안될때 8가지 감정을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을 알아보자. 2016/10/06 - [똑똑한얼룩말] - 속상하고 화날때 감정 다스리는법 10가지 너무 짜증날때 1.미리 예방하라 감정은 결코 이유 없이 폭발하지 않는다. 거기에는 원인도 있고, 반복되는 패턴도 있다. 사태가 발생한 뒤 조치하는 것보다는 미연에 방지하는 것이 좋듯이, 내가 어떤 상황에서 어떤 이유로 짜증을 내는지 미리 알아두면 많은 도움이 된다. 짜증은 .. 2019. 11. 26.
고화질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고화질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고화질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이미지 모음 2019. 11. 2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