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똑똑한얼룩말

당신을 변화시킬 인생 10계명

by 탈리타쿰 2016. 11. 1.
반응형

당신을 변화시킬 인생 10계명




날씨가 갑자기 어마어마하게 추워졌습니다. 얼마전까지 더위와 모기 때문에 고생한거 같은데 이젠 추위 때문에 어떤 옷을 입어야 될지 고민하는 계절이 됐네요.


오늘은... 날씨는 춥지만 여러분의 마음을 뜨겁게할 인생 10계명을 들고 왔습니다. 다들 읽어보시고 추위도 날려버릴 열정으로 불타시길 바래봅니다.



1. 부지런히 살아라


눈을 자주 깜빡이지 마라. 인생 금세 간다. 눈 똑바로 뜨고 열심히 살아라. 시간을 허비하지 말고 1초도 소중하게 여기는 사람이 되라.



2. 사람에 눈 멀어라


돈, 명예, 권력에 눈 멀지 마라. 가장 소중한 것은 가족, 친구다. 사람을 중심에 두는 삶을 살라.



3. 뒤돌아 보며 달려라


빨리 간다고 상 주지 않는다. 앞만 보고 달리지 말고 옆사람에게 물어보며 가라. 인생은 한번 지나가면 다시 돌아올 수 없다.



4. 쉬운 결정도 어렵게 하라


순간의 선택이 평생을 좌우한다. 작은 일도 어렵게 결정하라. 한번 쏟아진 물은 다시 주워담을 수 없다.



5. 성공이 가까우면 보험에 들어라


인생은 호사다마(好事多魔)다. 잘 나갈수록 조심하고 위험에 대비책을 마련하라. 나중일은 아무도 알 수 없다.



6. 고민은 10분만 하라


우리가 하는 고민의 96%는 쓸데없는 걱정이다. 고민은 10분만 하고 웃어라. 너무 고민하면 주름살 생긴다.



7. 즐겁게 살아라


성공하면 행복해지는 것이 아니라 행복하게 사는 것이 성공이다. 하루하루 즐기며 살아라. 즐겁게 사는 것이 성공할 가능성이 훨씬 높다.



8. 생(生)의 첫날인 것처럼 살아라


1초만 지나도 과거다. 새로 출발하는 사람처럼 꿈과 희망을 가져라. 과거에 집착하지 말고 미래를 설계하라.



9. 생(生)의 마지막 날인 것처럼 살아라


내일로 미루지 마라. 인생에서 가장 소중하고 의미있는 일을 오늘 하라. 오늘이 지나면 할 수 없는 것들이 너무나도 많다.



10. 후회없이 살아라


한 번뿐인 인생, 후회없이 살아라. 뜨겁게, 따뜻하게, Cool하게 살아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