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6/11/083

쵸코렛 효능 다크초콜릿 효능 초코렛 효능 다크초콜릿 효능 쵸코릿은 어린아이도 좋아하고 어른도 좋아하는 국민 간식이죠. 달콤하면서 입에 착 달라붙는 맛이 모두가 좋아하는 맛입니다. 특히, 사랑하는 연인이 먹으면 서로의 감정을 더 좋게하는 성분이 들어있어 쵸코릿을 선물하면 관계가 더 좋아지기도 합니다. 초코렛의 신비한 효능이죠. 쵸코렛은 사람들마다 쵸코릿으로 부르기도 하고 쵸콜렛으로 부르기도 합니다. 쵸코렛 효능은 탄수화물이 들어 있지 않은 다크초코릿이 더 좋다고 하니 챙겨 먹으면 좋습니다. 그럼 쵸코렛 효능 어디에 좋은지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쵸코렛 효능 다크초콜릿 효능1심장병을 낮춘다 쵸코렛은 심장병에 걸릴 위험을 낮춥니다. 쵸코릿은 심혈관계의 건강을 북돋우면서 혈액의 흐름을 개선시키기 때문입니다. 때문에 심장이 안좋으시 분들은 평.. 2016. 11. 8.
제주도 여행코스 가볼만한곳 추천 에코랜드 제주도 여행코스가볼만한곳 추천 에코랜드 요즘 제주도 여행 하면첫번째로 꼽는 곳이 에코랜드죠^^ 저는 개인적으로 산굼부리도 좋았지만올래길 처럼 낭만도 있고자연속에서 기운을 얻을 수 있는에코랜드도 정말 좋았습니다. 특히 기차를 타고 정거장마다 내려서코스별 테마 장소들을 구경하는 것이색다른 재미가 있더군요.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시거나제주도 여행코스를 찾으신다면첫번째로 고려해야할 장소가바로 에코랜드입니다. 그럼 에코랜드 미리 구경해볼까요~ 꼬불꼬불 숲길을 지나드디어 에코랜드에 도착했습니다.첫날부터 제주도 날씨가 비가오네요^^ 하지만 이정도 비로는우리의 앞길을 막을 수 없습니다~ㅋ 벌써부터 자연의 향기가몸과 마음을 시원하게 합니다. 에코랜드 매표소에서 표를 구매 후기차를 타기위해 개찰구(?)를 통과하는 모습입니다.. 2016. 11. 8.
어플 잠금 앱 추천 스크린 잠금 어플 잠금 앱 추천 스크린 잠금 오늘은 스마트폰을 사용하실때 한번쯤 필요성을 느끼셨을 어플 잠금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누군가가 내 스마트폰을 몰래 훔쳐보는 것은 정말 기분나쁜일이죠. 하지만 심증만 있을뿐 물증이 없다면 계속 신경쓰일텐데요 어플 잠금 앱 스크린 잠금은 어플 잠금 기능은 물론 몰래 내 스마트폰을 훔쳐보는 사람의 사진을 찍어 주기도 합니다. 어플 잠금을 검색하시어 스크린 잠금을 선택하시면됩니다. 이미 많은 분들이 다운받아 사용하고 있습니다. 잠금 앱이지만 다양한 쓸만한 기능도 많습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패턴과 페스워드로 잠금 설정을 할 수 있습니다. 만약 다른 사람이 비밀번호를 잘못 누르면 사진을 찍습니다. 또한 어플 잠금 기능으로 나만의 앱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무료로 사용사는 앱으로.. 2016. 11. 8.
반응형